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 사이트에 있는것을 퍼갈 수 있는것은 다 퍼가십시오~ 다만,
    카테고리 없음 2021. 3. 15. 21:23
    300x250

    구글이나 네이버와 같은

     

    포털에서 검색하여

     

    제가 허락없이 가져온 것들이 저작권에 저촉이 되는 것들도 있을테니

     

    그런 부분만 여러분들이 한번 걸러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제 사이트에 있는것이 순수 제가 만든것들이 

     

    아닌것들도 많으므로

     

    여러분들이 저작권자를 위해서

     

    한번 더 생각하여

     

    쓸지 말지~ 정도를 생각해보시고

     

     

    퍼가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어디가 선을 넘었는지를 알 수 없어서

     

    여러분들이 저와 같은 의도치않게 소리없는 범법자가 될 수도 있사오니

     

    그 부분만 빼면

     

    불펌을 허락하는 바입니다 ㅋㅋ  

     

     

    저는 링크위주로 구성을 하는편이라

     

    불펌해온 컨텐츠 주인이 내가 사이트주소 조차 언급을 싫어하는게 아닌 이상 (url)

     

    가끔 이미지와 파일주소만 빼와서 연결하는거 빼고는 저작권자에게 걸릴만한건 없을듯 합니다

     

    (물론 안할려면 안할 수도 있지만 ㅋ 재미가 없어서 불펌을 하게 됨 /그래서 내가 제안한게 아예 불펌은

     

    포털에서 외부로 검색안되게 하는거 강력촉구함/ 왜냐믄 나는 외부에서만 퍼오지 내부까지 들어가서는 잘 퍼옴/양심상 ㅋ)

     

    어쩌튼

     

    다 남의 사이트 연결해 놓은 수준이라~   잘쓰시길 !!   

     

     

    상생하는 창조 사회는 주딩이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미스박)

     

    큰그림과 클릭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 역동적인 창조는 복붙에서 시작된다 -

     

    너무 속좁게 막지말고

     

    좀 나누면서 살자요~    나도 도울게 있으면 도울게~~  (그래서 상용서비스는 홍보 안하는편)

     

     

    "홍익인간정신: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할 것들을 만들고 마땅히 찾아내는 게 나의 숙명이자 숙원"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