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미친놈이 다있나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3. 6. 09:04
    300x250

    아니 본문에 찢어줄일놈 어쩌고해서

     

    김정은이에 대해서 내가 쓴 리플:

     

    • 김정은도 통일은 마음에 없음 ㅋㅋ 체제유지는 거기에 있다능 그냥 제 인생 우상질 하는거에만 혈안 뒤에 여정이도 그거 노리고 있을듯~
    • 조치사유 : 경어체 비사용
    • 댓글처리 : 관리자삭제

    병신인가?  ㅋㅋㅋ 

     

    시발 이러니까 늙은이들이 병신같은 소리듣는거

     

    생각이 하나에 꽂혀있음

     

    나에게 예의 ㅋㅋ 병신새끼야

     

    글의 내용이 본질을 벗어나는것에 중점을 둬야지

    막말도 아니고 친구처럼 말한거에 무슨 경어체냐 ㅋㅋ 등신새끼네 진짜

     

    ㅇㅂ 새끼들이 좋은점이 저딴 자세가 없다는거고 똥만차서 그러지

     

    저딴 새끼들은 또 반대로 형식만 존나따짐 

     

    이게 양사이드 니들의 문제임

     

    중간이 없어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