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낙연의 비유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 23. 11:27
    300x250

     

     

    저번에 정치개그 씨에프 

     

    찍을때부터 알아봤지만

     

    밥 안쳐먹고 사는인간 있나

     

    뭐 돈 백이라도 준거처럼 말하는

     

    이낙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만원 가지고 생활에 필수적으로 필요한거 사지

     

     

    주점이라도 갈가빠 그려?  ㅋㅋㅋㅋㅋ

     

    내가 평범한 사람이지만

     

    말 하는거 보면 너무 생각없음 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