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불편러와 프로범법자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 20. 09:07
    300x250

    안녕하심까 오늘은 요즘 우리사회에 다양한 이슈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프로불편러와 프로범법자의 차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여러분은 이런 단어를 인터넷에서 보신적이 있으신지요?

     

     

    없다면 조금 이상하고 ㅋㅋ 있다면 대한민국에 사시는게 맞네요

     

     

    자 그럼 두 차이는 무엇이 있는지 집중적으로 분석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 단어는 있는 그대로의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프로불편러: 많이 불편해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 민감도 300% 

     

    프로범법자: 이런 유형은 프로불편러들을 꺼리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 민감도 310% ㅋ

     

     

    자 단어적 해석은 이러한데 

     

    그럼 뭣이 문제냐라는 겁니다

     

     

    이 두형은 우리 사회에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죠

     

     

    정도의 차이일뿐

     

    인생은 그새끼가 그새끼거든여 ㅋㅋ

     

    럼 리얼 프로불편러가 어떤 일에 대하여 

     

    이상적인 다양한 해석을 늘어놓습니다

     

     

    이것을 본 프로범법자는 아주 불편합니다 

     

    - 속으로 너는 시발 깨끗해/ 대놓고 드러내기도 뭣한게 저렇게 말안합니다 320% ㅋㅋ

     

    오히려 프로불편러의 오타라던지 핵심과는 먼 팩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ㅋ

     

     

     

    프로불편러: ㅅㅂ 나는 아직 커트라인 안들어갓거등 ㅄ  or 아님 난 나를 모른다 ㅋㅋ 불편러들은 대게 이런 유형입니다

     

     

    아무튼 우리가 말을하고 이야기하다 보면

     

    움찔~움찔~

     

    따끔~뜨금~ 한 경우가 생깁니다 

     

    말을 많이 할수록 그러해지고요~

     

     

    그러나 전체적인 그림에서 이것은 ㅅㅂ 너희를 욕하는게 아니라 우리가 잘하자고 하는거야

     

    시빨새끼들아!!  ㅋㅋ    제가 하고싶은 말을 2줄에 압축요약 되어있습니다

     

     

    여러분 욕을 듣고서도 기분나쁘지 않은 하루되시길

     

    이것도 다 해석해드리면

     

    욕을 해도 내가 잘못이 없는데 그게 왜 나한테 욕을 한것인가를 

     

    알면 그새끼가 병신인게 팩트입니다 아시겠나여?ㅋㅋㅋ

     

    "가끔 이런 순진한 사람이 있는데~ 그거 나한테 한소리냐고 되묻는 사람"

     

    330% 병신입니다 ㅋㅋ 사람의 말을 이해하지못하는 사람입니다

     

    듣기능력이 떨어지는거죠/ 오해로 실수를 한다면 그것도 쁑신이겠죠?

     

     

    "그런면에서 인생은 한치의 오차도 허용치않습니다"

     

    그 미묘한 차이를 아는것이 필요한 오늘 우리랍니다

     

     

    물~~엿같이

     

    오리지날 액기스가 중요한 것입니다

     

    그런 하찮은것들(시시비비)에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끄달리지 않는게

     

     

    무엇보다 

     

    우리의 시간은 너무 소중합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하루되세엿~~~~~~머거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