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펑 재밌다는 소리는 안보이고!!!!!!!!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9. 17:48
    300x250

    "재미없다"가 많이 보이네

     

    쉴드치는것도 없고 ㅋㅋ

     

     

    느낌에

     

    존나 광고만 떡칠해서

     

    게임 팔아먹는 각인가? ㅋㅋㅋㅋ

     

     

    내 느낌이~~~ 정녕 현실이 되가고 있는건가

     

     

    "왜 그런게임 있자나 그래픽은 존나 화려한데" 

     

    스토리나 뭔가 하기 싫은 ㅋㅋㅋ 사름들이 그걸 느낀게 아닌가싶군

     

    ...사이버펑크2077   

     

     

    부분 부정평가가 평균적인 평가가 아니길

     

    기대해본다

     

     

     

     

    게임을 실행하니 이런 자동차 같은 재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는건 이런 재미였다고 ㅠㅠ

     

     

    사양도 역대급으로 탄다고 하던데

     

    피시하드웨어 교체를 덕분에 하셨다면

     

    컴퓨터

    판매자가 즐거워할 일입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