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전까지는 광고를 피하는 시대였다면 ....지금부터는 광고를 보는 시대
    카테고리 없음 2020. 12. 8. 12:04
    300x250

    이것은 아주 큰 흐름이다

     

    우리는 왜 광고를 보았는가?

     

    이유: 어쩔수 없이

     

     

    그렇다면 그 광고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가?

     

    답변: 전혀

     

     

    이게 과거 광고가 무의미한 도배에 가까웠다면

     

    앞으로의 광고비전은 이렇게 달라져야 한다

     

    우리 광고를 보았는가?

     

    이유: 처음부터 끝까지 다보았다

     

     

    당신은 광고를 보고 무엇을 얻었는가?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매력적인 제품이라는 인상

     

    그리고 그것을 사고 싶다는 생각

     

     

    이런식으로 요즘은 안광고하듯 광고하는 경우도 있고

    다양한 광고기법이 있지만

     

    재미없는거보단 재밌는게 낫고

     

    유익하지 않은것보단 유익한게 낫고

     

    무엇가 소비자에게 감동, 재미, 의미를 줄 수 있는

     

    15초를 내준 소비자에게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해주는

     

    광고는 더 보고싶은 광고로 탈바꿈 할 것으로 생각된다

     

     

    길고 짧고는 사실 중요치않다 다만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무엇을 광고에서 설명하려고 하는지 소비자를 움직이는

     

    방식의 변화만 있을뿐이다  그것이 광고라고 느껴지지 않지만

     

    너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훌룡한 광고효과로 돌아오는 인식깊숙이 박히는

     

     

    큰그림이 거기에도 있는것이다

     

     

     

    어쨋거나 것두 좋긴한데

     

     

    마무리 멘트는 쓴소리 ㅋㅋ

     

    광고고 지랄이고 다 좋은데

     

    기업 / 사업자들은 깨끗하고 정직하고 안전하게

     

    자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는것에 더 중점을 두어

     

    자신의 사업을 알리는것이 그 다음이라는 것을

     

    알아두었으면 좋겠다

     

     

    소비자를 기만하는 기업운영은 언제든 바닥을 치게 되있다

     

    내가 그렇게 만들것이다    

     

     

     

    이전까지는~ 아래와 같은 방식이였다면

     

    소비자는 모른다 -> 그래서 팔아도 된다 ->>국가는 병신이다

     

    앞으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바뀔것이다

     

    소비자는 모른다 -> 팔면 좆된다  ->> 국가는 국가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