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폰 블루투스 외부기기 특정한 터치로 접속되게 하면 좋지않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0. 11. 6. 17:03
    300x250

    전원을 꼭 내부에서 스위치를 변경해주는 방식말고

     

     

    외부에서 신호받으면 ON 되었다가

     

    신호 끊어지면 OFF 되는 설정도 있었으면 좋겠다

     

    무조건 켜놓으면 베터리 빨리다니까

     

     

     

     

    안드로이드 현재버전에는 개선되었을라나?

     

    보안적으로는

     

    등록된기기만 활용가능하니까 

     

    아무 문제가 없을텐데,,, 7버전이라 그런건지

     

    스마트폰 안타깝네 퍽퍽

     

    지금 내가말한게 이미 개선되었으면 뒷북이래두 다행인데

    아직도 이모양이면 매우 실망스러울듯 ㅋㅋㅋ

     

    왜냐면 내가 생각할정도면 말이지

    거북이가 토끼를 따라잡고도 남았어야 하거든

    알지 무슨 느낌인지?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