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재 내가쓰는 마우스
    카테고리 없음 2020. 11. 6. 14:49
    300x250

    2만원 정도 주고 샀는데

     

    얼마나 써야 잘썼다고 할지는 모르겠으나

     

    2년안에 고장난거 같음   자체수리했으나 

     

    션찬아서 그냥 버튼을 바꿔서 사용

     

     

    사람들이 떠들어대는

     

    과거 피방 게임용 마우스 

    G1 이 대세라해서 검색해보니

     

    지금은 단종이라나

     

    나는 내구성/가성비 좋은걸 선호하는데...

     

    두 디자인은 배낀듯 비슷하고 ㅋ

     

    로지텍 저거 동그란 홈은 에러 

     

    기름때끼기 좋음

     

    지금 G10? 뭐 나왔던데

    디자인이 안끌려... 그냥 저게 좋은데 구멍만 없으면 ㅋㅋ

     

    마우스 선택

    핵심은

    중요한건 <버튼내구도>랑 <휠감>인데...

     

    아마 이건 하드웨어 부품분석력이 내겐 없으니

     

    PASS~~~~ 공부한다 생각하고

     

    마우스 분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공부추천

     

    난 나중에 해봐야지

     

     

    소모품들은 최소6개월에서 2년안에 고장 한번 안나는건 드물어

     

    고쳐쓰는것도 좋고 

     

    새제품 사서 쓰는것도 좋은데...

     

     

    우리가 제품에 대하여 잘 알아보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해<-- 근데 머리아프면 하지마 ㅋㅋ 모르고 사나 알고 사나 큰차이는 없는겨

    가격 따지지 우리가 기능 따지것소~

     

     

    막말로 그지같은 물건을 너에게만 비싸게 판다던지

     

    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다 ㅋㅋ 

     

    1-2천원 더 붙여 파는건 물건떼다 파는 사람에겐 부수익이다

    배달을 시키는 사장과 직접도매 떼서 파는 사람이 있지않을까 ㅋㅋ

    잘모르지만 말이야

     

     

    인터넷가와 오프매장가가 다르듯 

     

    적당히 마진(이윤)을 붙여파는지 

     

    잘 체크하라는 야기

     

    오프매장에선 부르는게 가격이 되는거

     

     

    근데 친절하면 조금 비싸도 사고싶더라 ㅋㅋ 인지상정 같은거 

     

    호구러스해짐~베시시

     

     

    그래서 원가를 알면 잘~ 가격 흥정을 할 수 있단말

     

    무조건 싸게 해달라는건 개진상이고 ㅋㅋ 뭐이런새끼!! 안팔어~~안되안되!

     

     

    디자인도 특이한거 많아서 돈 좀 버시는분들은 특수한 마우스도 

     

    써보길 권함 

     

     

    특히 키보드랑 터치패드 같이 있는거랑 마우스형태가

     

    조이스틱 비슷하게 쥐듯이 그립하는 마우스가 있음   스고이~

     

    전문가들에게 어울리는 ~~ 그런 과거 단어빌려서

     

    인체공학적 설계라지 ㅋ  조금이라도 편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찾아서 사용해보는것도 우리가 구시대적 시각에 머물러있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임

     

    1만원 이하도 써봤는데..  키보드는 멀쩡하거든 근데 마우스가

    쉽게 갔어

     

    이거 복불복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가격도 못뽑고 사용 못했나 아마 그랬어

     

     

    비싼건 비싼대로

    새로운걸 경험해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영역이 된다는걸

    너는 이미 알고 있슴  ㅋ

     

     

    삼성전자 이재용 나한테 마우스 하나

     

    보내줘야 되는거 아니냐?  ㅋㅋㅋ

     

    로지텍 사장이랑 1개씩 / 2개 보내주면

     

    잘쓸게 ㅋㅋㅋ

     

     

    뒷광고니 앞광고니 그거 

     

    나도 하고싶다 

     

    광고할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 이 포스팅은 내돈주고 비싸게 산 오래된 마우스로 직접 제작한 포스팅입니다 =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