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의자는 이런 디자인이 좋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1. 6. 13:31
    300x250

    인터넷가로 4만인데...

     

    오프매장은 더 비쌀거임

     

    하여튼 인조가죽으로 된거 뽕 많이 들어가고 그런것보다

     

    위에 그림처럼 생긴게 훨씬 오래쓸거임

     

     

    이유 안쓸래다가 다 쓰자면 ㅋ

     

    일단 인조가죽은 1년 정도 쓰면 껍데기가 벗겨지기 시작함

    무슨 나방인줄 알았음

     

    가루가 겁나 떨어짐 ㅋㅋㅋ 건강에 매우 안좋

     

    저 위에 그림처럼 요즘은 바퀴쪽하고 엉덩이 받침까지는 강하게 제작되어 연결되는데..

     

    문제는 앉는 영역이 나무라서 그게 부서짐 

     

    특히 뒤로 재낄 수 있는거나 그런거 사지마셈

     

    비싸기만 하고 오래못씀~  내구도 존나 낮음

     

     

     

    위에 제품이 모르긴몰라도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생각됨

     

    비싸도 오래안써도 상관없으니

     

    고급이라 생각되는 제품 써보고 싶으면 

     

    그냥 사셈 ㅋㅋ   제가 겪어본 경험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음 ㅋㅋ

     

    엉뽕에 스프링 구조로 가죽오래안가 찌져지고

     

    스프링 튀어나옴  ㅋㅋ 그럼 그위에 뭐라고 깔고 써야함

     

    조약한 내구도 안습

     

     

     

     

    뭐 제가 써본 의자 산지도 꽤 됐으니

     

    새로운 버전으로 업글 됐을라나?  아마 안됬을거 같은데...

     

     

    위에것도 아마 부서진다면 목쪽하고

     

    부서져도 사용하는덴 문제없을듯

     

    그리고 팔걸이 하단 의자판때기 내구강성에 따라서

     

    대게 그 나무갈아서 뭉쳐서 만드는 합성판때기 쓰는거 같은데

     

    무게중심을 바꾸는 기능을 다양하게 넣은 의자가 

     

    쉽게 고장나는 이유가 여기에 있음

     

     

     

     

     

     

     

    순정 그대로 의자컨셉으로 설계된게 가장좋음

     

    다기능 다 필요없이 지랄하지않고 딱 의자방식으로서만

     

    또 사지않고 오래쓰는 길임

     

    옵션이 많으면 항상 리스크가 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