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플레이어 원탑! 팟플~ 신규 추가 바람플레이어!
    카테고리 없음 2020. 11. 3. 18:27
    300x250

    팟플레이어 다들 아시죠?

     

     

    tv.kakao.com/guide/potplayer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 카톡에서 카카오TV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금 카톡에서 카카오TV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

    tv.kakao.com

     

    BARAMPLAYER_SETUP.exe
    8.49MB

     

    저는 뻔한걸 싫어하는데...

     

    뻔한 포스팅을 안하려면 새로운걸 소개해야합니다 ㅋ

     

     

     

    www.baramplayer.com/

     

    [ 바람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

     

    www.baramplayer.com

    그래서 찾아낸 아이가

     

    이놈입니다

     

     

    잘 사용하시길

     

    지금 영화하나 다운받아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mkv 잘 되네요~

     

     

     

    문의사항이 있으면

     

    mail: WEBMASTER@HELLOJUNE.NET 으로 관련 개선문의나 요구사항을 보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제가 구라치는거 같다구여?

     

    ㅋㅋ   저의 정보는 완벽하게 추천할만해서

     

    하는 경우는 담보할 수 없지만;;;;

     

    최소한 양심적으로 사용해보고 되서

     

    올리는 경우가 기본값입니다.   

     

     

    안해보고 해본척하고 돈받고 올리는것도 아니니까요 ㅋㅋ

     

    그런 페이크는 아예 소개 자체를 안합니다

     

     

    요즘 그런식으로 하면 문제 생기지않나

    유튜브도 그렇고 스폰서 물건받았으면

     

    받았다고 해야지 구라치다 걸리면 개쪽 ㅋㅋ

     

    그나저나 나도 그런거 받고싶다 

     

    언어순화부터 해야하나 ㅠㅠ

     

     

    저의 블로그는 구글과 애드핏이 먹여살립니다

     

    뀌뀌 10워~~ㄴ 20원~  ㅋㅋㅋ

     

     

    인증짤 올리고 포스팅 마무리

     

    실버스킨이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네영

     

    촬영 찰칵~

     

     

     

    영화제목이 살인마 ㅋㅋㅋ 재밌는 영화보면서 즐겁게 

     

    코로나데이를 즐기세영 !!!!!!!!!!!!!!!! 으샤ㅡ라으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