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신에게 온 전화번호의 유형을 분류해 줍니다 < 더 콜>
    카테고리 없음 2020. 11. 3. 16:33
    300x250

    www.thecall.co.kr/

     

    더콜 - 우리가 만드는 전화번호부

    더콜은 2009년부터 광고, 보이스 피싱 등의 스팸 전화번호 검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thecall.co.kr

    보험, 사기 등등

     

    수많은 전화의 유형들을 사람들이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해서

     

    정보화한 사이트입니다

     

    뭐 제 생각엔 번호를 수시로 바꾸는게 가능하면

     

    그렇게도 할테고  그게 불가능하면 그냥 하겠지요

     

    그러니 궁금하면 한번 검색해보세요

     

     

    대체적으로 모르는 전화번호는 예상하시는 그게 100%일 겁니다 ㅋㅋ

     

    광고, 보험, 여론조사...  일반적으로 실질적으로 우리에게 별의미가

     

    없지만 거기에 일일이 대응하는 사람이면? 피곤한 전화가 되겠지요?

     

    저는 적당히 둘러대고 끊습니다.  안받거나~

     

     

    요즘은 코로나로 난리라 헤메고 돌아다니는 사람도 없지만

     

    도를 믿습니까나 종교인등 아파트 벨 누르는 사람은

     

    대게 정해져 있으니 반응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아파트 내부적으로 약치는거나 그런것도 웬만하면

     

    꺼리는게 맞다고 보고요  ~~ 싸인을 한다던지 (혹시 펜에 코로나가!?ㅋ)

     

    예전에 싱크대 음식물갈아버리는 기기 설치하고 돈받는 업자들도 있었죠 ㅋㅋ

     

    일단 갈고 돈받는 업자들도 사람들을 곤란하게 만듭니다

     

     

    무슨 후드청소하고 돈받는 애들도 있었던거 같에요 

     

    사람들은 관리사무소에서 해주는건줄 알고 하고보니

     

    돈달라는 ㅋㅋ 스타일입니다  눈뜨고 정신안차리면 코베이는거죠!

     

     

     

     

    그러니 웬만한건 다 거르세여

     

    세상에 공~짜는 정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다>  무료 좋아하면 어떻게 된다?   대머리 된다~

     

     

     

     

    부모님들이 이런거 모르실테니 가르쳐드리구여

    근데 제 경험상 가르쳐드려도

     

    안되는분들은 본능적으로 반응해서 안되여 ㅋㅋ

    머리로 이해하고 반응하지않아야 하는데

     

    그냥 누구세요~~~~~~~~~~문딱열고 ㅋㅋ

     

    요래요래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럼 문열었는데... 아닙니다 할 수도 없고 대인접촉이 되는것이죠

     

    택배나 외출도 꼭 해야되는거 아니면 줄이셔야 합니다

     

     

    과도한 두려움 보다는 현명한 선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솔까 ~ 과도하게 애당초 반응했으면 

     

    50명도 안됐을겁니다  사망자수  인정?

     

     

    똑같은 얘기라 그냥 여까지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