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들이 개인블로그형 커뮤니티에 가입을 하지않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30. 16:52
    300x250

    - 개인정보를 너무 많이받기 때문이다 - 

     

    로그인에 필요한 아이디와 비번만 빼고 요구해선 안된다.

     

    왜냐고? 상대가 널 모르는데...넌 왜 날 자꾸 알려달라는거니? ㅋㅋ

     

     

     

     

    조금 더 타이트하게 생각하면 아이피가 남으니

    그걸로 개인정보 삼아서 사람 구분하고

    노가입 커뮤니티도 괜찮을거라 생각한다

     

    그딴것 없어도 사이트의 기능을 다 이용할 수 있는 경지ㅎ의 시스템 필요

    계정이라는 개념을 아이피로 전환한다! wow

     

    신박하지 않은가? 내가 이말 했으니

     

    전문가들이 바쁘게 만들어 줄것이다 ㅋㅋㅋ

    계정이 없어도 계정이 있는것과 같은 기능을 누릴 수 있는 방식

    아이피를 아이디로 인식하는 방식

     

    과도한 정보를 요구하지않으며

    완벽한 소통과 기능을 갖춘 커뮤니티!  쥬아~이거야!!!

     

     

    웹사이트하면 커뮤니티가 대세다 보니

     

    다들 그런 규모의 웹사이트를 만들기에 누구나 가입하고

     

    자신의 영역을 만들 수 있고 가입자권한을 누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특별한 끌림이 없는 이상 가입을 꺼려한다

     

     

    (카폐시스템은 진짜 최악이다 ~~ 리니지 삽질모드 노가다로 올라가봤자 별거 없는 계급상승도 있을것이다<---이런 과도한 노가다 요구하면 당장 떠나라 당신을 노예로 부릴것이다)

     

     

     

    그걸 어떻게 아냐고?  조사해봤어?  아니 내 생각이 그렇거든....ㅋㅋ

     

     

    그 이유는 아마도 타인과 나의 다른부분에 대한 우려가

     

     

    앞서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

     

    그게 아마도 우리나라이기 때문이라는 보수적인 마인드가

     

    기본적으로 한국인에게 깔려있기 때문이 아닌가싶다

     

    아임 코리안!!!!!   상대가 나보다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 하면 거르고 여자거나 남자는 안거르고? ㅋㅋ

     

    하여튼 줴멋대로 거르기해? 안해?

     

     

    그냥 가입하고 이용하다 서로 다르면 바이바이~~ 하면 되는데

     

    미리 다를거야 생각하고 노~가입 ㅋ  이런 태도를 갖고 있는거 같다

     

     

    비추하고 싶은건 도박, 토런트쪽은 걔들이 이상하게 개인정보 쓸수도 있는

     

    부분이 있기에 거르시고 장르에 따라 사람들 인성도 정해진다고 보는게 확실한 영역이 있음 ㅋㅋ

     

    무전 유죄 유전뮤죄!!  돈돈돈~~ 머니, 선정성 문구, 룰렛 

     

    들어가지 않습니다~~   너 정신건강에 문제있어?

     

     

     

    그래도 그나마 안전할것으로 생각되는 개인블로그나 개별장르커뮤에 가입하시되 

     

    너희들이 잘 사용하는 탑사이트 있지?  근데 거긴 넘 ㅜ유치해 ㅋㅋ

     

    그래서 나는 조금 올드한 형님들 갬성쪽이 내 코드에 맞아서

     

     

    하단쪽 커뮤니티를 찾아보고 있숴

     

     

    근데 문제는

    아직도 올드한 사이트는 주민번호도 받았던 기억이? 있었다

     

     

    그 사람이 적은글이나 적당히 보시고 가입을 할지말지를 정하면 되겠다

     

     

     

    또한 아이디는 포털아이디나 중요한 자주쓰는 그런 아이디는 거르고

     

    그냥 새롭게 만들면되겠다 예전보다 기억보조기능이 쉬워진 지금에

     

    굳이 하나의 아이디를 고집할 필요가 없어졌다

     

    나쁜짓하는 애들은 꼭 해본다고 로그인되나 안되나 가입자껄로 ㅋㅋ  이게 그들의 꼼수야

     

    근데 요즘은 아이피 다르면 사이트에서 걸러주고 재인증받고 하지않나?

     

    아닌데는 문제겠지만...  예전에 다음 아이디 털린거 사이트 도배했었는지

     

    탈퇴된게 많았던거 같아 요즘은 실시간반응이 오겠지? 문제 생기면?

     

    지금 문제가 있는데 안알려주는건지 안털려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말이햐 ㅋ 

     

     

    쩌튼

    요즘은 패스워드 변경 자주해주면 좋고 귀찮지만~ 

     

    <라스트패스>나 브라우저가 비번기억을 해주기에 변경되어도 

    언제든 찾을 수 있고 보안을 엄청나게 강화할 수 있으니

    새로 만들고 가입하는것에 두려워하지말자!

     

     

     

    진심레알꿀팁!!

     

    서로 너무 다르면 안가면 그만............그것에 너무 무거운 생각을

     

    대입하는것은 어리석음이라 말하고싶어   - 안좋은 경험을 찾아 나서라 - 

     

    왜냐하면 세상에 좋은사이트(사람들)도 많은데... 몇명 병삼이들에게 상처를

    받고 부분을 전체로 인식하는 일반화의 뇌오류가 시작되기 때문이다 <-- 내가 그렇다임마 ㅋㅋㅋ

     

    사랑을 할때 세상이 하트뿅뿅인데~ 사랑이 끝나면~ 한많은 이세상이 아니라는거 <--증답

     

    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내가 찾은 사이트 하나 

     

    www.jongtaeki.com/

     

    JONGTAEKI

     

    www.jongtaeki.com

    사이트가 빠르고 감성이 좋다 

     

    페이지마다 음악이 잔뜩이라 ㅎㄷㄷ함

     

    음악 좋아하는분들에게 강추

     

     

     

    다만 운영자님이 로그인 기능을 살려줄지는 미지수 그냥 이용해도 상관없을것 같다

     

    요청은 댓글로 해놨음 가입가능하게 해달라고 ㅋㅋ 말해놈

     

     

    이런 사이트 엄청많다  

     

    나혼자 커뮤는 너무 외롭거든

     

    그래서 저런 커뮤들을 쉽~빠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요즘 생각을 해보고있어

     

    개취까지 찾아주는 싸비스가 필요해

     

     

     

     

    - 커뮤이용할거여? 그럼 이렇게 해봐-

     

    다시한번 말하지만

     

    그 사람이 친절한 사람일거라 기대하지마라 !!   너는 친절한가? ㅋㅋ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일거라 바라지마라 !!   너는 좋은가? ㅋㅋ  

     

    그냥 내가 좋고 거기에 즐거우면 그만이다 !!  너는 즐거운가? ㅋㅋ

     

     

     

    상처를 받는것은 상대가 나에게 못되게 하기 때문인가?     ㅇㅇ? ㄴㄴ?

     

    아니면 내가 상처로 생각하는것인가?  

     

    이 차이를 터득하면 그 다음 경지는 ㅋㅋ 상대가 못난놈이라 하더라도

     

    그걸 보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의 클라스로 승급된다.   ㅇㅋ

     

    정쓰레기면 그때 걸러라 그만큼 넌 더 단단해져 있다!    ㅇ~~

     

     

    그러니~ 우리가 살다보면 툭툭 걸리는 마디마디에

     

    발끈하지말고 

     

    한템포 접으면 부질없는 아집이란걸 알게된다 <나를 내려놓고 상대를 통해서 나를 본다> 대단하지 않는가?ㅋㅋ

     

    넌 이미....생략

     

    감정에 휘둘리지않고 스스로 평정심을 찾아나아가는 하루됩시다

     

    합리화도 이렇게 저렇게 끝이 없습니다

     

    타인은 속일 수 있어도

     

    자신에게 거짓말쟁이가 되지말자구요. 네...눼눼

     

     yes sir~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