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 ㅅㅂ 무슨 일간지에 댓글이 매크로 돌린거처럼 똑같네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6. 08:50
    300x250

    어제보다가 너무 길어서 끄고 다시 보고있는데....

     

    어제랑 오늘이랑 

     

    다를게 없어 ㅋㅋㅋ

     

     

    하나의 방향성을 갖는 댓글로 도배가 되어있네

     

     

    시봉탁

     

     

    심각하다 사람들의 정신상태

     

    일반적으로 똑같으면 추천을 누르지않나?

     

    이곳은 똑같은 말을 앵무새처럼 ㅋㅋㅋㅋ도배하네 

     

     

    어디라고 말은 안하겠음 

     

    알만한 사람은 알지도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