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료 스킨을 살펴보자 4군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 17:36
    300x250

    jb 팩토리  후기가 많던데 5만원이군여~ 후기쓰면 4만원에? 되려나요 ㅎ

     

    다음은 프라치노

     

    4만7천원 되겠씹니다

     

    아래는 스샷

    스샷찍은곳: plznoregret.tistory.com/ 

     

    정의 하루들

    일상, 이슈, 취미, 여행, 제품이나 영화/드라마/책 리뷰 등을 다룹니다.

    plznoregret.tistory.com

    스샷찍어서 기분나쁘신거 아니져 ㅠ?

     

     

    이분 스킨은3만원  uxgjs-tskin-basic.tistory.com/

     

    UX공작소의 T스킨 베이직

     

    uxgjs-tskin-basic.tistory.com

     

     

    어떤 필자의 글귀

    가끔 어떤 티스토리 스킨 가격을 보면 터무니 없이 너무 비싼 가격을 본다. 무료로 배포해도 사용하지 않을 스킨이다. 그런 스킨을 돈 주고 사나 의심이 든다. 이렇게 적으면 스킨 제작자가 싫어할 것이다.

     

    나의 생각

    자신의 물건에 가치에 가격을 붙이는건 개인의 선택이다

    다만 사기가 아닌 이상

    사람들이 가치를 지불하겠다는데

    감놔라~배놔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거래는 알아서 하는것이다 

    그냥 돈주긴  돈이 아깝고~ 그거 공짜로 쓰고 싶다고 하는게 솔직한거 아님? ㅋㅋ

     

    요게

    자유경제의 개념아닐까?

    다만 막장이 되서는 안되겠지만 말이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아는 유료스키너인

    마샬님 3만6처넌

     

     

    대략적으로 5만원 있으면 1개 살 수 있는 분들인거다

    여러분은 어떤 스킨을 쓰십니께?

    즈는 그냥 무료스킨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저 세계는 유지비도 많이들겄지?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