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나는 글쓰기... 버튼이 보이는게 좋다!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나는 글쓰기... 버튼이 보이는게 좋다!
300x250
반응형

예전에 누군가는

 

없는게 좋다는둥

 

그런식의 얘기를 했는데

 

 

나는 불편한것을 참지못한다

 

편한게 첫째고

 

 

그 다음 보기좋은거다

 

 

그래서 나는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취향이 있는거겠지

 

 

근데.. 취향을 존중받기를 원하는건도 웃긴거다

 

왜냐하면 

 

 

존중은 해달라고 해주는게 아니거든

 

마음 깊숙한곳에서 끌어오르는 용암 같은것이 

 

껍데기 같은 한마디에 용암처럼 끊어오를 이유가 없다

 

 

 

그래서 그런걸 통해서 나를 성찰하고 성장시키는게

 

다른 사람들을 보고 배울 수 있는 관계가 주는 선물이다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꼴보기 싫으면 안보면 된다

 

그것조차 싫으면 혼자살면 된다

 

 

ㅋ 그렇게 안되면

 

 

무인도로 가면 된다

 

 

자신만의 섬에서 고립되지말고

 

 

항상 우주를 다 받아들일 수 있는

 

 

심신수련을 하는게 방향이여야하지 않을까

 

 

나는 그런쪽으로 노력하고 있다

 

 

ㄴ 범죄자는 박살내고

 

ㄴ 잘하는건 박수치고

 

 

ㄴ 나도 균형을 찾고

 

 

 

"아무 말도 안하고 사는건 내가 원하는 삶이 아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