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는 제 운영방식이 일반적이지않다보니 (당신이 홍보를 원한다면? 갖추어야할 자격요건)
    카테고리 없음 2023. 9. 30. 21:04
    300x250

    남들하고 다른 생각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자신의 사이트 정체성을 이랬다저랬다 하는 사이트를 좋아하지않습니다

     

     

    ㄴ 홍보도 제 멋대로 하는 부분이긴 하지만

     

     

    ㄴ 굳이 도움이랄거 같으면 저 역시 의미있는 도움이 되고싶기에

     

     

     

    최소조건이

     

    사이트팔이 수준의 블로그도 그렇고

     

    꾸준히 운영할 마음이 없는 업자마인드를 갖은 애들은 걸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여~~   

     

     

    ㄴ 왜 그런거 있져... 내가 음악사이트로 거길 이용했는데

     

     

    지금은 다른 상업사이트가 되있는 경우

     

     

    웬만해서는 지우거나 그러지않는데... 기분이 더러워서 ㅋㅋ

     

     

     

     

    개발자도 지멋대로 하는 애들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ㄴ 그런 애들은 끝이 구리기 때문입니다

     

    ㄴ 크게 보고 서로 도와야 그게 잘하는거란 생각

     

     

    여러분도 이런 마인드에 대해서 

     

    미리 생각해보시면 

     

    나중에 고민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ㅋㅋ

     

     

    상생의 개념과 서로 믿음같이

     

     

    꾸준한 태도가 중요합니다

     

     

    ㄴ 물론 저 역시 사이트를 내용은 없애지않더라도

     

    ㄴ 스킨은 조나단 바꿨지만... 이것 역시 사용자 배려적인 측면에서는

     

     

    잘한거라고 생각하진않지만

     

     

    그나마 지금의 웹지식이 있는것도 다 여러분을 위한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저는 제가 지랄해놓은것들을 절대 제 손으로 지우지않겠습니다

     

    초기화 따위에 관심없구요~  그렇기에 더 스스로 생각을 엄격하게 판단해서 말을 하는 습관을

     

     

    들이는거에 집중할 것이오니

     

    여러분도 제가 무식한 소리하면 관심가져 주시고 함께 토론을 해봅시다 ㅋ

     

     

    싸움의 목적이 아니라 지식의 확충과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것이 목표여야 합니다

     

     

    ㄴ 흔한 병신들 수준으로는 안됩니다

     

    ㄴ 진정한 상향평준화로 서로를 영향주는 우리가 됩시다

     

     

     

     

    범죄자들은 없애고 그에 준하는 정치인과 시민들도 

     

    상식적인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나 역시도 누군가에겐 그렇게 보이겠지만... 웬만한 너보다 저는 훌륭하다고 스스로 자부합니다 

     

     

    자신이 저보다 클라스가 높다고 생각되시는분들은

     

    오셔서 한수 가르쳐주시면 감사히 뱉고 가주시면 감사할듯 합니다

     

     

    ㄴ 무조건 수긍은 안합니다 ㅋ

     

    ㄴ 들어보고 대답없으면 ... 씹힌거라고 생각해주세여

     

     

    ㄴ 저는 기분나쁘다고 지우는 사람은 아니오니

     

    본인 스스로 지우던지 or 남기는 댓글박제는 당신의 자유입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