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뚜뚜월드는 전세계를 연결시킨 곳이기 때문에 ㅋ FEAT. 검색 Ctrl +f 를 활용하세요!~ 자체정화 들어가즈아!~~최쩍화

뚜뚜월드

뚜뚜월드
뚜뚜월드는 전세계를 연결시킨 곳이기 때문에 ㅋ FEAT. 검색 Ctrl +f 를 활용하세요!~ 자체정화 들어가즈아!~~최쩍화
300x250

명령어는 

 

해당 메뉴에 대한 본인이 취향대로 선택하시는거라

 

제가 뭐라 얘기할 수 없겠네요

 

 

ㄴ 추천드릴만한 공간은

 

브라우저에서 ctrl+f 

 

ㄴ "뚜음동" "대쉬라디오" 쳐보시면

 

이런식으로 빠르게 링크를 찾아주고

 

클릭하면 이동하는 페이지가 뜹니다

 

 

불법저작권사이트 및 성인, 도박사이트 아니여도

 

재밌는곳이 많다는걸

 

 

뚜뚜월드가 지향해보겠습니다 ㅋ

 

저는 개인적으로 불법이고 아니고 

 

연결해놓으면 어차피 뿌리사이트 차단에도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영향이 있다고 계산을 하는데

 

현실수준을 보니까 한계가 보입니다

 

\

 

이전 불법사이트 차단에 더 적극적으로 글도 쓰고

 

링크로 연결도 시켜놨지만

 

해당사이트를 완벽하게 차단하지못하고

 

 

시늉만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저는 그냥 불법을 퍼트리는 사람 밖에는 안되는거라

 

제가 생각했던 계산과 달라집니다

 

 

저는 시스템을 일하게 만드는게 목적이지

 

불법을 퍼트리는게 목적이 아니라

 

 

조만간 관련된 페이지들은

 

더 나은 기능과 페이지로 개선될것입니다

 

 

 

시팔 내 기대가 컸다고 해야할지... 우리나라가 이정도 밖에 안되는 자괴감이 들어서

 

"대한민국이 사이트 하나 제대로 차단하지못하는 나라라고?"

 

 

ㄴ 저와 관련된 사이트에서는 플랫폼 밖

 

ㄴ 이 작업은 계속될 것입니다

 

어차피 그곳은 광고와도 상관도 없지만

 

 

중요한건 저는 불법복제가 커져서 제게 이득도 없고

 

줄어들면 우리나라의 이득인거라 생각하는 사람인데

 

 

일단 방향성은 세상에 있는 일반적인 불법 토런트 다시보기 피투피 사이트들을

 

 

대놓고 홍보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하고 그곳이 불법이라면 자연스럽게

 

 

차단되는 필터가 작용하는 사회로 나아가게 하는것이 거국적인 목적입니다

 

 

 

사람들 윈도우 쓴다고 해도 xp 쓰고 리눅쓴다는 사람이 저인데 ㅋㅋ

 

 

최근에야 11로 바꾸었지만

 

 

일처리 좀 박진감 터지게 합시다

 

 

어영부영 하는 방식말고

 

사이트 펑!!~에 진심을 보여야 뭘 하는 재미가 들지?

 

 

인터넷에 있는 컨텐츠들은

 

사진 동영상 음악 등등 다 저작권이 있고 소유권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자유롭게 활용하면 안되는 이유가 그러한 부분 때문인데

 

조심해야 하는건데... 

 

 

 

제가 올린 링크나 관련된 정보들도 저작권위반이나 불법사이트 홍보라고 볼 수 있기에

 

저뿐만 아니라

\

관련된 모든 포스팅을 다 삭제해야 하는것입니다

 

이것 전서버에 일괄처리를 말하는것이고요

 

 

하지만 이렇게 열정적으로  불법에 진심을 보이기를 바라는것이

 

헛된 바람이라는 생각이 안들게끔 관리자분들께서는 

 

공지와 노력을 해주시고요~~

 

 

무엇보다 이용자들의 컨텐츠를 불법이라고해서 걍 삭제하거나 불법으로 규정짓기 보다는

 

조금 더 상식적으로 이러이러한 컨텐츠가 불법이오니 몇일 안에 본인이 삭제를 안하면 

 

 

플랫폼에서 삭제를 하겠다는 방향으로 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여태껏 10여년동안 크게 무리없이 사이트를 이용해도 상관없나 했다가

 

갑자기 지우고 블랙먹이고 하는 태도는 그다지 올바르지않다고 봅니다

 

 

ㄴ 이런식으로 이용자를 대하는 태도에 불만임

 

ㄴ 유튜브는 저작권을 어겼을때 시스템에서 걸러주듯이

 

ㄴ 매너가 있습니다

 

ㄴ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문제가 있는지도 모르고 타인의 컨텐츠를 쓰는 경우도 있으니 (라이브포함)

 

 

피투피 다시보기 토런트 같은 사이트는

 

우리가 조회수 올리기나 관종 애드센스 올리기 컨텐츠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모르긴몰라도 필터링시스템이 없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고.... 아니면 생겼거나?

 

ㄴ 아무튼 저 역시 불법에 대해서

 

ㄴ 누구보다 잘알지만

 

ㄴ 허용되는것에 대해서 미리 안하는 성향이 아닌지라

 

피투피 다시보기 토런트 사이트를 홍보하듯이 올렸고 제재도 당했습니다

 

그 이전 네이버는 문제가 되었지만 티스토리는 그런 문제로부터 자유로운건가

 

 

불법으로 규정하지않는 자유로움이 있는건가 이렇게 생각했죠

 

ㄴ 불법링크인데 불법으로 규정하지않았다면?

 

ㄴ 그것은 직무유기로 봐야하겠죠?ㅋㅋ

 

 

 

하지만 어찌되었거나 뿌리사이트(불법,성인,도박)을 국가가 진심으로 털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었다는 얘기고요~ 결국 지금 2개월정도 관련 포스팅(불법홍보말고...내가 저작권 파괴자인 동시에 수호자라는 합리화 포스팅)도 올리고 그랬었는데...

 

 

개똥 의미가 없는 개잡종 답없노인거 같습니다

 

 

결론:

 

귀찮게 올린건 지우지않겠지만

 

앞으로의 컨텐츠 업로드/업데이트는 불법과 관련된건 아예 없을 예정이며

 

리눅스나 무료소프트웨어 및 재미있는 게임들이 얼마든지 많다는 프리웨어 지상주의자이기 때문에

 

 

 

그런것들로서 홍보와 사이트연결에 주력할 생각입니다

 

상용 컨텐츠 및 소프트웨어를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는 이제 뚜뚜월드의 미래에선 찾을 수 없다는 야그 ㅋ

 

 

 

이글 쓰다보니 피파04였나 마렵네여

 

근디 하드가 없다는거

 

 

흐흐  

 

 

여러분들이 제 사이트를 플랫폼보다 더 유연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꿈과 모험의 사이트로 만들겠습니다

 

 

제 사이트를 이용하는 여러분이 범죄자가 되서야 되겠습니까 ㅋ

 

ㄴ 예전에 스포츠 스코어 사이트 올렸더니

\

ㄴ 거기가 도박사이트라 "블락먹고"

 

 

저의 노빠꾸정신이 많은 고초가 있었습니다

 

 

그로인해 더 나은 정신텐션을 갖게 되었다고 보고

 

 

이제 제가 집중해야 할 범죄와 각종 열려있는 컨텐츠들을 빠르게 

 

업로드하는 창구로서 뚜뚜월드는 연결에 진심일것입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