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그러고보니 요즘 영화 잘안보지만... feat. 무료영화 보는법 & 컨텐츠 공유방향 분석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그러고보니 요즘 영화 잘안보지만... feat. 무료영화 보는법 & 컨텐츠 공유방향 분석
300x250
반응형

유튜브에서

 

 

무료영화라고 치면

 

나옵니다

 

 

한국영화든 외화든

 

 

문제는 최신작은 당연히 없을테고

 

예전작이 많을텐데....

 

 

안본거 보면 되는거고

 

ㄴ 이것은 케이블티비에서 특정기간 무료로 푸는것도

 

ㄴ 다 이런 방식입니다

 

 

유튜브는 수익화방식에 하나의 선택지가 아닐런지 싶은데요

 

 

모든 컨텐츠는 시간이 지날수록 옛것이 되고

 

사람들로부터 멀어지게 되있습니다

 

 

단기적으로 얼마나 흥행을 하는가가 가장 중요하고

 

 

그래서 홍보나 얼마만큼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방식으로

 

짧은 영상을 만들어 뿌리는 방식과 연계가 중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ㄴ 관심을 끌지못하면 죽는것과 같쥬

 

 

 

어찌되었거나 죽은거 같지만

 

죽지않은 컨텐츠들에 관심이 있는 저는

 

그런 컨텐츠들의 생명력을 부여하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영상을 올려주는 유익한 채널 

 

거국적 행보에 대해서 감사와 존경의 의미로 구독과 좋아요를 박아드리겠습니다

 

 

ㄴ 컨텐츠의 제작사에서 어찌되었거나 생존하기 위한 무료컨텐츠를 잘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것도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하나의 컨텐츠 플랫폼 방향이니

 

 

서로 윈윈하는 방향으로 플랫폼들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잘보여줄 수 있는" 작업이 곧 연결이고 제2의 부흥입니다 ㄱㄱ~~~~

 

 

 

ㄴ 댓글과 반응 등등

 

ㄴ 모든것을 열어두고 널리퍼져서 

 

ㄴ 그 채널과 영상에 수익이 되고 다시 재투자가 되어서

 

 

무료 컨텐츠가 증가하는 상호관성이 있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그런 광역 기부선택을 할 이유가 달리있겠습니까?

 

 

어차피 시간가면 끝나는걸 아니까 뭐라도 해서

 

수익을 만들어보자가 본질입니다

 

 

ㄴ 이런 부분에서는 아예 못먹는감으로 만드는 이상한(?) 사람들도 있지만

 

절대 저는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보고 ... 심지어 내가 꼭 못먹더라도 누군가에게 득이 되는 선택을 할 수 있는

 

 

우리가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남좋은 일을 많이하고 싶은게 저의 방향성입니다 ㅋ

 

 

물론 저와 연결되는게 싫으실 수 있으니

 

그건 말씀하시면 언제든 다 삭제해드리니 걱정하지마십시요

 

 

저는 저의 생각만 옳다고 생각하지않습니다... 제가 맞고 여러분이 틀려도 존중할 것입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