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내가 사람들을 보는 시각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내가 사람들을 보는 시각
300x250
반응형

손까락으로 저 달덩어리를 가리키니

 

손고락에 때가 뭍었네 어쩌네 지랄인거야

 

 

그래서 야시발 ㅋㅋ 저 달에 묻은 때를 보라니까?

 

넌 시발 얼마나 깨끗해서 이지랄....ㅋㅋㅋ

 

 

 

살인 vs 욕설

 

둘다 똑같음?

 

 

말해봐 새끼야....어휴 ㅋㅋ

 

뭐 뻔하지 욕설도 보고 자살할 수 있음...이렇게 같은 이해수준으로 연결시키겠지

 

 

그럼 살인을 방치해야겠네

 

ㄴ 나의 욕설에는 광역 어그로성 일갈이 있지만

 

ㄴ 너희들도 쓰레기짓하면 매장당한다 ㅋ

 

 

오히려 그걸 막네 이븅신 삼룡이 새끼들

 

사회전체적인 분위기가 중요한건데... 똥오줌 구분하지못하는게 나일까 너희일까

 

잘 좀 생각해보고 현명한 판단하기 바란다

 

ㄴ 난 그에 적응하면 되는건데

 

ㄴ 그로 인한 피해는 누적될것 (방관하고 싶지않아서...범죄자와 각세우는건데...날 보호해줄려고? ㅋ 눈물나노)

 

 

난 할거면 제대로 하고

 

안할거면 때려치자는 마인드

 

ㄴ 하는 시늉만 해서는 안하는것과 다를바 없음

 

 

ㄴ 사필귀정이 없는 플랫폼은 최악이여

 

ㄴ 플랫폼 사장이 시키는 노예짓거리나하고.,,, 어떤 의식도 없이

 

 

그런식으로 따지면

 

매크로가 인간보다 일을 잘하지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