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예전에는 불(법)뽕이 차올라서 공짜에 눈이 뒤집혔지만 ㅋ feat. 우회사이트 연결 플러그 및 vpn 프로그램 // 내가 운영 뮤비채널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예전에는 불(법)뽕이 차올라서 공짜에 눈이 뒤집혔지만 ㅋ feat. 우회사이트 연결 플러그 및 vpn 프로그램 // 내가 운영 뮤비채널
300x250
반응형

지금은 상황이 많이 달라졌어

 

 

아니 사고방식이 ㅋㅋ

 

 

윤석렬이가 국익을 존나 운운하는데

 

딱봐도 뒤지는각인데 ㅋㅋ 저게 국익?

 

 

자각하게 되었지

 

아 사람의 선택이라는게 이리 무섭구나

 

앞으로는 합법적으로 정식서비스 하는것들과 당연히 무료공개 및 프로그램를 무료로

 

제공해주는것에 대해서 우선적으로 알려주는 뚜뚜월드이겠다!!!리리

 

 

 

작게는 남의 컨텐츠에 대한 리스팩트도 플랫폼 단위에서 제재를 가하든 안가하든 지키고싶긴한데

 

나도 완벽하게 알고있지는 않아서 걍 아무것도 안하는건 아닌거 같으니

 

 

함께 상식과 문제들을 해결해 나아가는 뚜뚜월드와 세상이 될듯하다

 

 

ㄴ 내가 운영하고 있는 pooo사이트도

 

 

저작권에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들이 신고하기 바란다

 

ㄴ 최소 운영자에게 문의해보던지....

 

http://poooo.ml/ddworld1004

 

뚜뚜월드 1 페이지 > POOOO

 

poooo.ml

 

 

내가 운영하는 케이팝채널

 

영상서비스 뿌려주는 곳의

광고가 영상안에 들어가서 문제가 없는건지는 모르겠고

 

m3u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방송이 가능한 공간이다

 

 

ㄴ 엄밀하게 따지면 뿌려주는곳도 불법이고

 

ㄴ 나는 그냥 그걸 사용하는게 될 수 있음

 

ㄴ 저작권자 허락이나 이런 태클이 그래서 필요하다는 얘기

 

 

문제가 된다면 태클 ㄱㄱ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