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저작권 지키미 국가와 컨텐츠 제작자들에게] 두번째 영역 feat. 성인물 차단할거면...싹쓸어버리자!!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저작권 지키미 국가와 컨텐츠 제작자들에게] 두번째 영역 feat. 성인물 차단할거면...싹쓸어버리자!!
300x250
반응형

안뇽~~

 

첫번째 미션은 너희들이

 

성공한듯하다

 

 

일사천리로 일을 하는 모양새가 느껴지니

 

이번엔 조금 더 심도 깊은 영역으로 컨텐츠를 지키기위한

 

노력을 할 것인지

 

 

지켜보도록 하겠다

 

 

 

ㄴ 이번엔 성인물 사이트

 

ㄴ 이것들이 사실 어른들에게는 또 필요한 영역이라고 볼 수 있지만

 

ㄴ 어떻게보면 크게볼 때 야동이라는거 자체가 인간의 생산성을 떨어트리는 영역이라고도 보기에

 

 

나는 그다지 좋은컨텐츠라고 보지않는다

 

 

다만 합,불법의 규정을 할거 같으면

 

미성년을 보호하기위한 장치가 있는곳인가

 

성인접속에 대한 부분을 기준으로 

 

 

그렇게 운영되고 있는가 아닌가를 철저히 구분해서 안되면

 

 

차단시키고 없애는쪽으로 국가가

 

나서야한다

 

 

 

최근에 내가 아는 사이트들은 거의 다 막혀있지만

 

아닌곳도 있었다

 

 

이런 허접한 국가가 성인사이트 및 차단에 대해서 더 적극적으로 진심을 보이기를 바라며

 

대한민국 모두가 건강해지고 올바른곳에 시간을 쓰는 우리가 되어보자

 

 

이것은 북한과 같은 멍청한 통제와 규제가 아니라

 

올바른것에 대한 생산과 집중을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ㄴ 뽀르노 시발 안본다고 고추 안떨어짐...ㅋㅋ 덜떨어진 놈들이 그런거에 집착하기 마련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