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누누티비 티비착 저스트링크 피클티비 현상황 feat. 이새끼들 형이 써놓은 글 한번도 안 읽은듯 ㅋ// 꼭 읽어임마!!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누누티비 티비착 저스트링크 피클티비 현상황 feat. 이새끼들 형이 써놓은 글 한번도 안 읽은듯 ㅋ// 꼭 읽어임마!!
300x250
반응형

ㄴ 티비착

 

 

ㄴ 저스트링크

 

 

ㄴ 누누티비

 

 

 

ㄴ 피클티비

 

 

 

모두 서버 다운!! ㅋㅋ

 

 

이게 바로 이형의 큰그림

 

 

근데... 아쉬운점은

 

 

플랫폼을 만드는 기술이 있는것으로 봐서는

 

충분히 웹에 공유된 컨텐츠를 끌어다가

 

쌈박하게 구현하면

 

 

제2의 이토랜드가 될 수 있는데...

 

 

왜 저기서 끝나는건지... 준비하고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웹기술과 디자인이 아쉽다는 마음이다

 

 

미디어플랫폼이든 컨텐츠 플랫폼으로서

 

 

제 2의 도약을 하길 바라며

 

ㄴ 공유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ㄴ 서드파티

 

 

즉... 메인컨텐츠 크리에이터도 흥하고 당신플랫폼도 흥하는

 

ㄴ 선순환 같은 사이트가 되길 바란다

 

 

ㄴ 내가 뭘 이야기하는지 모름?

 

 

ㅋㅋ

 

커뮤니티처럼 내가 컨텐츠를 끌어오는 사람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개인들을

 

플랫폼은 형태만 유려하게 신경쓰면 됨

 

 

연결하고 특히 에디터쪽 기능이 복붙이 존늬 불편한데

 

 

이런거 컨텐츠작성을 오지게 만들어주고

 

 

주소넣으면 바로 제목과 내용이 등록되게 하고 편집한다음 발행되는 버튼누르는 식으로

 

절차의 간소화 자동작성....개념

 

 

에디터 화면에서 직관적으로

url임베드 바로 컨텐츠 끌어오는 방식

 

 

에디터에서 유튜브, 사클... 미디어 플랫폼의 컨텐츠 중 허용된것들에 대해서 끌오와서 넣는 방식

 

 

이게 실제 네이버나 카카오 등등 플랫폼사이트에서 조차 구현이 안되어 있어서

 

미래적으로 훨씬 더 가치있는 에디터 개발방향

 

 

"누가 먼저 진심인가" 요게 승부를 볼 수 있는 포인트!!

 

 

 

그리고 티스토리가 잘 못하고 있는 방식인데

 

 

sns 처럼 타인과 나의 영역을 나누되

 

마치 한공간에 있는것처럼도 볼 수 있고

 

따로도 볼 수 있는 분리공간에 대한 매력을 위에 말한 불법사이트들이 

 

 

 

자신이 갖은 웹기술들을 활용해서 이상적인 사이트로

 

만들어서 운영한다면 좋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거라고 봄

 

ㄴ 나는 단순히 파괴에 관심이 있지않다

 

ㄴ 당신도 사람일테니

 

 

ㄴ 답이 없는 범죄자만 아니면

 

ㄴ 내가 말한것에 응답하길 바래본다

 

ㄴ 끝 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