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팟캐스트 듣기 // 플레이 에프엠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팟캐스트 듣기 // 플레이 에프엠
300x250
반응형

https://player.fm/

 

Listen & discover over 20+ million free podcasts

What’sHerName women’s history podcast is hosted and produced by academic sisters Olivia Meikle and Katie Nelson. Committed to reclaiming forgotten history, What’sHerName tells the stories of fascinating women you’ve never heard of (but should have)

player.fm

 

 

한글도 잘지원합니다

 

 

나의 아부지

 

법륜스님도 있세요 ㅋ

 

 

ㄴ 옛날에는 웹서비스도 엄청나게 많이소개했는데...

 

ㄴ 이젠 웬만한건 다해서 새로운 사이트가 안뵈네요

 

ㄴ 그래도... 우리가 사용하던 서비스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여러분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서 새로운 사이트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ㄴ 웬간하면 불법은 공유를 안합니다 ㅋㅋ

 

ㄴ 저 깜방들어가요 철컹철컹 엉엉

 

 

"최대한 합법적이면서 쓸모있고 자유로운 사이트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능성이 나의 기준에 부합되지않으면...남에게 소개하지않습니다"

 

ㄴ 아조타아조아 마인드 ㅋㅋ

 

ㄴ 내가 좋아야 남도 좋고, 내가 싫으면 남도 싫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