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스포티파이에는 없는게 없다...팟캐스트나 게임ost 같은것도 있다 feat. 버그스트리밍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스포티파이에는 없는게 없다...팟캐스트나 게임ost 같은것도 있다 feat. 버그스트리밍
300x250
반응형

ㅋㅋ 이런 취향이 독특해서

 

보편적인 방향성이 아니라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겠지만

 

 

나는 이런 스포티파이의 행보를 극찬

 

 

ㄴ 다만 이게 제대로 구현이 되어있지는않고

 

ㄴ 시늉에 가까운 수준

 

 

----------------------------------------

 

버그 아닌 버그는

 

스트리밍 게이지를 빠르게 스킵하면 불러오는데... 더 오래걸린다

 

 

대체적으로 이런짓을 왜하는가를 물어본다면

 

 

뭐랄까 .... 맥시멈 테스트라고 보면되겠다

 

ㄴ  어떻게해도 잘버티고 문제가 없는을 가려내는 테스트방법 ㅋㅋ

 

ㄴ 평범한 수준으로 이용성을 평가해서는

 

ㄴ 문제가 있을만한 상황을 구현해내는 집요함이 <버그리포트의 본질>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