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축구장 임영웅이 하드캐리 feat. 티켓값이 문제야 27만원 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축구장 임영웅이 하드캐리 feat. 티켓값이 문제야 27만원 ㅋㅋ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zcBLHIZeSw8

있는 사람은 쓰고

 

없는 사람은 받고

 

 

이런 사회적 돈순환을 위해서

 

열심히 뛰는 백종원, 임영웅 

 

 

응원한다

 

나라발전을 저해하는 윤썩렬보다 훨씬 가치있고 의미롭다

 

앞으로도 기업이든 인물이든

 

 

주목해야할 사람들과 컨텐츠들이 계속해서 나올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 가즈아~~~

 

 

옷샐깔이 어쩌니 배려가 어쩌니해서

 

무슨소린가 했더니

 

 

처음에 내가 생각한건

 

골대 뒤 백그라운드 에 하늘색이 있으면 골차는데 방해가 되나?ㅋㅋ

 

이런 생각을 했다가.... 결론은 그런 색감이 임영웅은 특정팀을 응원하는것이 될 수 있으니

 

임영웅 팬클럽 티가 특정색상인가보지 뭐 ㅋㅋ

 

 

그런 얘기였다.....팬문화에 대한 이야기와 배려

 

축구를 잘아는 임영팔이기 때문에

 

 

이런 디테일도 있는것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