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세상살면서 확실할것은 "누구나 피해자가 됩니다"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세상살면서 확실할것은 "누구나 피해자가 됩니다"
300x250
반응형

자신이 되던 아니던

 

피해자를 만드는 가해자를 일벌백계하고

 

 

축소시켜야지만이

 

우리의 미래가 밝습니다

 

 

현재 법조계도 형량을 엄격하지않는

 

대한민국의 현실태는 피해자 양산국이라고 해도 

 

 

이상하지않을 정도입니다

 

당신의 가족과 정의를 위해서

 

스스로를 지키는 선택으로 우리는 함께 해야합니다

 

 

ㄴ 저 역시 군시절 누군가의 언질로 힘든 군생활이 평탄해졌습니다 (부대이동을 하게되었음)

 

ㄴ 갔다와서 깨달은것이 그 누군가의 작든 크든 관심이 내게는 고통을 벗어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군대가서 다들 갈굼당하고 그런게 군생활일수도 있으나

 

저는 유독심하게 갈굼을 당했다는 생각이 드는데 ㅋㅋ  그런 관심과 도움이 제가 남에 대해서

 

 

남으로 인식하지않고~  도움이 필요한 세상에게 손을 내미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가 모질라든 어쩌튼 누구나 힘든 시절이 있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 안에서 앞으로 꾸준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 미개함을 분쇄하는데... 앞으로 그리고 지금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는

 

 

사회의 잘못된 행태를 조명하며 단순히 가십거리가 아닌 사회가 변할 수 있는 

 

 

확실한 법질서와 엄격한 처벌 그리고 선한 세상으로 만들어가는데

 

 

역할을 하는자가 되는것이 제가 집중하고싶은 방향입니다

 

 

ㄴ 당신이 남에게 피해를 끼쳤다면 x 10 배의 고통을 확실히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썩어빠진 전관예우, 봐주기, 내로남불)

 

 

ㄴ 저도 배워가면서 사람들의 의식을 계몽하고 정신을 차릴 수 밖에 없는 

 

 

ㄴ 방향성 있는 사이트로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