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송이스킨 스킨편집에서 최신글 아닌 커버를 선택하면 "대시보드 보임" feat. 풀악셀 인연법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송이스킨 스킨편집에서 최신글 아닌 커버를 선택하면 "대시보드 보임" feat. 풀악셀 인연법
300x250
반응형

이것저것 희망사항

 

개발자님 댓글창에 엄청써놨어여

 

ㅋㅋ 기분나빠하지 않았으면

 

 

넘조아서 .... 꿀캐발되었으면 좋겠다

 

ㄴ 그럼 모두가 조으니까유

 

 

예전에 어떤분꺼 홍보하니

 

내려달라고 ㅋㅋㅋ

 

근데... 공유할 마음이 사라졌나

 

 

업로드도 아마 사라졌던 기억이?

 

 

사이트에선 있는데... 뭔가 자존심 같은거였나

 

상대적 우월감과 열등감 같은거 ㅋㅋ  

 

 

저는 쓸데없는데... 신경쓰는것보다 메인컨텐츠 자신이 하는거만

 

똑바로 하면 다른건 신경쓸 필요없다고 생각하는데... 저작권 위반이나 악용(?) 나같은 사람이 쓰면

 

 

그런게 되는건가!! ㅋㅋ  하여튼 뭐라고 딱 집어 얘기가 뭣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의 가지줄기가 다르니 다 인정!~~

 

 

넓고 좁음이나  옳고 그름이 아니라

 

"다름"의 영역

 

 

그래서 누군가에게 저는 틀림으로 비춰질 수 있으나

 

그걸 다 설득시켜도 이해못할 수도 있고 ㅋㅋ  이해하고 싶지도않은

 

이런게 인연인거 같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