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하승진도 하는 NBA2K23 feat. 게임플레이

뚜뚜월드

뚜뚜월드
하승진도 하는 NBA2K23 feat. 게임플레이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EY2swUffpqQ

ㅋㅋ

문제는 자기플레이만 나오네

 

ㄷㄷ  마치 토트넘 하이라이트에 지네팀 공격밖에 안나오는 노잼

 

 

ㄴ 하승진 ㅋㅋ 재민누 

 

ㄴ 두번 다시 못보겠다

 

2k 시리즈

달라진점은 한글이 많이 보이고

 

그래픽적인 인터페이스랑

 

 

 

내용에서도 기존 시리즈와 월등히 다른건 아니더라도

 

많은 부분이 개선 및 달라진것으로 보인다

 

 

 

저는 게임을 보는 재미로도 하는데

 

ai 대전 ㅋㅋ  퀄리티가 올라갈수록 보는재미가 상승함

 

멍청함을 깎아내는 ea 팀에게 감ㅅ

 

pes 코나미 팀에게도 감ㅅ

 

 

 

그러다보니 플레이는 엉망 ㅋㅋ

 

걍 눌러대는 수준 -ㅅ-

 

ㄴ 내가 이래서 게임안해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