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오락실도구] 비싸보이는 조이스틱 feat. 무조건 가성비 있다치고 ㅋㅋ 직진 // 가장 좋은도구는 키보드와 마우스 !!!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오락실도구] 비싸보이는 조이스틱 feat. 무조건 가성비 있다치고 ㅋㅋ 직진 // 가장 좋은도구는 키보드와 마우스 !!!빸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Zs05YGQqEUA

 

 

 

한화로 40만원 정도하는듯 ㅋㅋㅋ 사기꾼이네

 

 

10만원이면 충분하지않나?

 

 

https://youtu.be/yn3RtvcFP7Y

 

 

울집에도 주서온 조이스틱이 하나 있는데

 

 

10만원이면 나머지 돈은 맛있는 과자 사드시기 바랍니다

 

 

ㅋㅋ   무엇보다 저런건 루리웹이라던지 덕후들이 있는데 글을 확인해보고

 

경험담을 들어본다음 사는게 좋을겁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저런거 파는데 있을라나

 

롯데마트?  게임기 코너?

 

이마트? 

 

 

ㄴ 가성비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ㄴ 버튼이나 조이스틱 왼손 돌리는거 자연스럽게 컨트롤 되면 되지

 

ㄴ 더 많은 기능이 필요있나?

 

지극히 고전게임용

 

 

저는 패드나 조이스틱 좀 써본게 다인데

 

 

키보드로 게임할때와 다른 경험값을 주는게 사실입니다

 

패드는 자세적인 부분에서도 좀 여유가 생기고 ㅋㅋ

 

 

조이스틱은 무릎팍에 올려놓고

 

하는데

 

 

주서온거라 그런지 상태가 완전치는 않지만

 

 

그냥저냥 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좀 쓰다가 갖다버려야쥬 ㅋㅋ

 

 

패드는 유선엑박360 패드인데

 

몇년되었지만 아직도 씁니다

 

 

많이 썼다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몇년 되었습니다

 

 

최근에 플스패드나 엑박패드도 새로 나오지않았을까

 

싶은데... 무선보다는 유선주의라

 

 

선있는 최신형 플스패드 사보고 싶네여

 

 

한 10만할듯

 

30만원이네 ㅋㅋ

 

 

 

듀얼센스 같은건 7만원 정도 하는데

 

엣지라고 있는데 그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요게 30만 ㅋㅋ

 

https://youtu.be/ZH2JiE8xWz8

 

 

베러리와 가격이 최악이군

 

유선쓰던거 평생 써야겠다 ㅋㅋ

 

ㄴ 새로운 경험은 개나줘

 

 

 

이외에도 레이싱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런 휠과 스틱 페달까지

 

패키지로 사면 1백만원 그냥 깨지네여

 

 

ㅋㅋ

 

 

돈 열심히 모아서 사실분들은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ㄴ 레이싱에 진심인분들에게 추천

 

ㄴ 사고싶은데.... 돈이;;;;   패드로 대충 ㅋㅋ

 

 

 

 

지금까지 게임도구에 대해서 가볍게 살펴보았습니다

 

말그대로 최대한 그 게임을 가장 최적으로 즐기는 도구가 있다면

 

 

게임 역시 플레이하기 쉽고 시뮬레이션(비슷한 경험)을 주기 때문에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험에서 조금 더 입체적인 경험으로

 

바뀌게 됩니다

 

 

모니터도 너무 작은것보다 큰화면에서하면 괜찮은 느낌이 있으며

 

 

생각보다 사양을 타지는 않는거 같더라고여~

 

 

 

ㄴ 어찌되었거나 욕심을 버리면

 

ㄴ 걍 대충 게임하는게 가성비 높은 선택이라는걸 말씀드리며

 

 

끝맺음하겠습니다 

 

ㄴ 총게임 한다고 총들고

 

ㄴ 칼게임 한다고 칼들면

 

ㄴ 해리포터 하면 요술봉들거니?

 

 

ㅋㅋㅋㅋ  요렇게 정신승리 하시기 바랍니다

 

ㄴ 욕심을 내려놓는법은 참 쉽쥬~~~

 

ㄴ 모든걸 해결해줌 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