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북한이 야당편을 드는건지 야당이 북한편을 드는건지 ㅋㅋ feat. 북한도 올바른 말을 할때가 있네 그럼 ㅋㅋ // 북한 프레임, 친일, 반일? 프레임?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북한이 야당편을 드는건지 야당이 북한편을 드는건지 ㅋㅋ feat. 북한도 올바른 말을 할때가 있네 그럼 ㅋㅋ // 북한 프레임, 친일, 반일? 프레임?ㅋㅋ
300x250
반응형

yes or no

 

 

양자택일에서

 

 

북한의 선택이 올바를때도 있는 법이지 ㅋㅋ

 

그리고 어떤 틀린 선택이 아닌 이상

 

 

정치라는것은 두 선택 다 견제와 균형에 있는것이지

 

이게 단순 태클에만 목적이 있는것이 아닐진데

 

 

이 멍청한 새끼들의 대응은 불에 기름을 붙는 방식으로

 

자멸하는 선택을 하는 어리석음이다

 

 

하나하나 반박할수록 더 추잡해진다

 

국격 떨어짐

 

지지율 존늬 떨어지는거 안보이냐

 

 

야당이 쓸데없이 지랄하는거와 다를거 같냐

 

민심

 

 

국민을 그렇게 좋아하는 윤석렬과 국힘이 왜

 

친일에는 국민이 들어가지않는가

 

 

그에 대한 반박 좀 해봐라 

 

똥강아지들아 ㅋ

 

 

 

역시나 이 병신들은 결과론적인 도출에 목적이 있는것이 아니라

 

드러난 것들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것에 급급하다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정치수준   ★ 매우 천박 ★

 

 

ㄴ 그러니 할머니 과거사 팔고, 강제징용 팔고

 

ㄴ 정신나간 선택을 진보라고 믿고있지 ㅋㅋ

 

 

언어의 정의가 썩어빠졌음

 

대갈통에 무엇이 든건지... 계속해서 분쇄해나갈것이다

 

 

처음이야 믿을것도 없고 보여준게 없으니 아무 말 안하려고해도

 

이태원참사때부터 내 믿음은 무너지기 시작했다

 

 

니가 신뢰를 찾는법은 이전 수준의 쇼를 해서는 먹히지않을것이다

 

분명한 신뢰를 쌓기위한 태도를 보여야할 것이다

 

 

ㄴ "니가 내 신뢰를 먼저 뭉갰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