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대구 마라톤 대회에 1만 5천명 모였다함 ㄷㄷ feat. 일반인이 많겠

뚜뚜월드

뚜뚜월드
대구 마라톤 대회에 1만 5천명 모였다함 ㄷㄷ feat. 일반인이 많겠
300x250
반응형

세 분이 1위로 보이는데

 

 

왼쪽은 남자국내 1위 이장군

 

남자 전체 1위 아레도 탐루

 

여자 1위 게브레히웨트

 

 

국내여자부 1위 최경선 일거 같은데?ㅋㅋ

 

아니 시봉

 

저 3명도 내가 직접 이전꺼 데이터 비교해서 이름 찾음

 

왜 이름을 제대로 안박아놔서 ㅋㅋ

 

기자새끼들!!!

 

 

 

국내 여자부만 확실하지않고

 

가능성높은 선수 ㅋㅋ 넣은거임

 

저 3명이 다 예전에도 똑같은 실력자로 2022년에 정점 찍은분들

 

여자만 쏙 빠진거지?

 

 

ㄴ 이따가 확실시되면 다시 한번 여자까지 

 

 

ㄴ 기뻐합시다 ㅋㅋ

 

 

 

코시국에 이렇게 많이 절실하게 선수들이 모인듯

 

일반인들도 그렇고 ....하프

 

 

 

/뚜뚜월드는 우주적 관심사/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