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ㅋㅋㅋ졸라웃긴 상황 feat. p2p 다시보기 토런트
    카테고리 없음 2023. 1. 22. 12:39
    300x250

    내가 페이지도 만들어서 공유하기도 하고 그랬던 웹사이트지만

     

     

     

    느껴지는게 분명히 불법이라서

     

    사이트 다운되는거 같은데 ....재밌는건 뭔줄 알어?

     

    주소만 바꿔서 또 살아난다는거야 ㅋㅋ

     

     

     

    대게 숫자붙이는게 유행

     

    ㅋㅋㅋ

     

    아니 이런 미비한 방어로 컨텐츠 사수할 수 있겠냐?

     

    ㅋㅋㅋ 진짜 미개하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