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윤석렬이가 정상이 아닌 이유

뚜뚜월드

뚜뚜월드
윤석렬이가 정상이 아닌 이유
300x250
반응형

지 편든다고 개소리해서

 

충신소리 듣고싶어서 그런가본데

 

 

정말 충신으로 생각하는게 아닌 이상

 

"야이~~~갸ㅐxx 그게 말이야 방구야 하면서"

 

아구창을 날려도 300번을 날렸어야 하는데

 

 

암소리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봐도 

 

 

정신이 제정신이 아니여

 

본질적으로 문제가 큼

 

 

말안한다고 모르는게 아니야

 

말 안하는것도 선택이라니

 

 

이런 상태니 뭐하면 더 들어난다고 생각해봐

 

 

끔직하구나 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