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불법이라는 심리적 마약상태 (*너 불법 끊을 수 있겠어?*)

뚜뚜월드

뚜뚜월드
불법이라는 심리적 마약상태 (*너 불법 끊을 수 있겠어?*)
300x250

자 그럼 불법을 우리가 왜 무의식 적으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것에 대해서

 

둔감해져 있을것일까?

 

 

그 본질을 좇아가다보면

 

컨텐츠를 남들은 유료로 보는데

 

 

나는 무료로 본다는

 

꽁짜개이득심리, 무료로 본다는 자아도취적 성취감, 도둑놈 심뽀 ㅋㅋ 같은것들이

 

국뽕처럼....  컨(텐츠)뽕이되어서

 

 

 

물이 들어버린거지

 

ㄴ 저작권 기본 사골지킴 국룰은 이렇다

 

ㄴ 걍 어떤 하나의것도 흉내내고 배껴서는 안됨

 

ㄴ 모든것을 창작할 수 있는 오리지날 아니면 다 배낀거 ㅋㅋ

 

ㄴ 이런 기준이면 오히려 법보다는 빡세기에 창작을 하는 사람들은 좋은 마인드

 

 

 

웹툰 애니 음악 영화

 

컨텐츠상업이 요즘 또 핫하지

 

아니 예전부터 그리고 평생 핫할거야

 

 

게임도 그렇고

 

운영체제도 ...소프트웨어 파워

 

웹에도 이미지나 관련기술 및 무단사용도 문제

 

 

엄밀하게 말하면 다 도둑넘 ㅋㅋ

 

아무튼 허용범위 정해서 깔끔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일단 나는 빡센의식도 있지만 걍 되면 그냥 보고 할거야

 

그런 줄 알어라 + 날쏘고 가라 펑~~~~~~~~~~~~~~die

 

 

 

남이 원하지않는것을 하지않는것이 맞다만

 

이것은 양심에만 맡긴다는 현실이 슬프다

 

ㄴ 나 양심에 털달렸나바 어떻행 ㅋㅋ

 

 

그리고 플랫폼들 중에서 관련된 컨텐츠를 가장 잘 보여주는곳이

 

어떤 컨셉으로 만들어졌느냐에 따라서 특화된 활용성을 보여주고

 

 

 

관련된 사람들도 모이고 정보도 그렇고

 

재밌는건 많으니 그런것들을 어떻게 더 재미있게 보여줄 수 있는지

 

 

고민하는 사이트들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각각의 주력포지션만 공략하는게 "아이덴티티:주제, 정체성, 비슷비슷"

 

ㄴ 컨텐츠 발행 플랫폼은 타플랫폼 미디어 url파싱 좀 제대로 지원바람

 

ㄴ 이거 불법이니 말이 있던데... 당연히 합법펌가능한 영역까지만이지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