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합법과 불법사이트 (url파싱"펌에 대하여")

뚜뚜월드

뚜뚜월드
합법과 불법사이트 (url파싱"펌에 대하여")
300x250
반응형

섬세하게 따지면

 

모든게 불법이다

 

 

그러나 어느 정도 수용되고 용인되는 수준이라는게 있다

 

 

그렇게 섬세하게 따졌을때도 나는 문제가 되지않아야

 

되는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은데

 

 

암것도 안하면 아무 무리도 없으나

 

ㄴ 우리의 무의식적 습관적 행태에 불법이 늘 존재한다

 

 

그게 참 뭐랄까

 

스스로가 완벽하게 거르지못하면

 

불법의 늪으로 조금씩 스며들어가는 방식이라고 생각되는데

 

 

내가 요즘 url파싱에 대해서 플랫폼과 여러 커뮤니티에 설파를 하고 다니고 있지만

 

그것이 검색과 구현에 불법성이 있다면

 

 

<어쩔 수 없구나>라는 생각이다

 

결국 내가 잃은것은 폐쇄성 짙은 웹사이트운영이지만 그들의 비지니스 전략을 인정하고

 

나와 맞는 플랫폼들을 더 홍보해주는(?)쪽으로 방향을 잡아야할거 같다

 

 

나는 징징이가 되고싶지는 않음~~ 거지도 아니고 ㅋㅋㅋ

 

자 그럼 가볼까?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