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잘못된것을 바로잡는 포스팅] 결혼은 반띵이야 시바라 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잘못된것을 바로잡는 포스팅] 결혼은 반띵이야 시바라 ㅋㅋ
300x25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fjhejPxKFec 

김태훈 이새끼는 지가 뭔말을 하는지 모르고 지껄이는거같네 ㅋㅋ

 

매장의 문제가 아니라 상식이없누

 

균형 씨바라!  현실감 없는 새끼

 

-----------------------------------

 

김미화가 달라진다 하는데...고부갈등 달라졌냐? ㅋㅋㅋ

 

약해지긴했겠네... 남자가 집안일 돕듯이

 

사미자 ㅋㅋ팩폭당하다 (젤 말 많이하는 정신과전문의인지 제대로 공격해주시넹 ㅋㅋ)

 

ㄴ 개인적으로 대놓고 이렇게 빤쓰까지 벗고 대화를 할 수 있을정도의 쿨함이 건강한 관계

 

ㄴ 부글부글한 사람도 있겠지만 그건 미개한 정신이 견뎌야하는 내적리스크

 

 

 

돈 없으면 결혼할 생각하지마

 

여자나 남자나

 

 

명의 둘다 넣고 가야지

 

어설프게 서류에 이름 올릴라고 

 

그러면서 또 이혼할 때 반을 요구한다?

 

 

시작부터 절반을 가져오지않았고 기여도도 그렇고 다른데

 

집은 빼던지... 정확히 계산할 필요가 있음

 

 

----------------------------------------------------

 

이 기준은 구시대적 여자가 혼수 / 남자가 집이라는 말도 안되는 결혼방식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한 기준으로 이야기를 한 것입니다

 

 

반대로 여자가 집 남자가 혼수라면 역으로 생각해야하는 것이죠~~

 

중요한것은 시작시 어떻게 했고~ 재산증가에 대한 기여도를 정확히 나누는것이

 

가족의 의미가 되어야지

 

 

나눌때만~~ 무조건 반띵은 아닌것입니다

 

 

시작부터 반띵이 정답입니다

 

 

오히려 혼인관계를 잘 유지해갈려면

 

계산적일 필요도 있고

 

 

본인의 입장과 상대의 입장에 대해서 잘알고 있을때 더 잘살 수 있겠죠

 

개념없는 사람들에겐 나중에 법적으로 혼줄을 내주는것이 마무리 깔끔하게 하는 선택이라고 봅니다

 

감정싸움에 시간낭비 하지마시고 정리할거면 

 

 

그런쪽에서 냉정하게 정리를 하십시용~~

 

워낙 그지같은 사람들의 속내가 뻔해서

 

쉽지는 않습니다 남자나 여자나~~ 지멋대로하는 괴로운 인생들이 세상엔 널리고 널렸습니다

 

 

그래서 남자든 여자든~~ 진짜 이건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면 

 

빠꾸도 현명할때가 있습니다

 

 

" 거짓말하는 배우자와는 같이살면 안됩니다 "

 

 

테마 주제부터 잘못되었어 ㅋㅋ

 

결혼을 하든 안하든 걍 냅두는게 맞지

 

설득을하니 안하니가 뭔 멍충이 같은 소리인가

 

 

결혼은 그런 문제가 아니라고 !!!

 

본인의 의지와 여견과 선택인거지

 

뒷돈대주고 결혼 빠르게 하면 나중에 또 헛소리한다 

 

니가 결혼하라고 해서 내가 이렇게 되었다느니 (부모한테 개소리)

 

 

+걍냅두고 지인생 지가 알아서 살게 냅두는게 가장 좋은 선택임 +

 

ㄴ 도와주지도말고 부모들은 니들 인생이나 잘살어 간섭하고 나중에 고부갈등이니 

 

그런거 만들지좀 말고~~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냅두면 다 자연스럽게 살텐데

 

왜 오지랖으로 결혼한 자식을 품안에 자식처럼 계속 끼고 살려고 애를 쓰니까

 

 

며느리랑도 문제가 생기는거 아녀 븅딱새끼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