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코로나 숫자가 미국과 브라질이 잡히지않는 이유

뚜뚜월드

뚜뚜월드
코로나 숫자가 미국과 브라질이 잡히지않는 이유
300x250

말 안듣고

 

개방적인 (생각없는) 태도가 죽음의 속도와 규모를 결정짓는다

 

두 나라의 성향이 자유분방하고

 

보수적인것과는 거리가 멀기에 그것에 걸맞는 트럼프 지지했던 사람들과 그런 말안듣는 사람들로

 

 

피해를 보고 운명을 달리한분들서부터 여러 유형의 사망자가 존재할것이다 

 

마스크를 빤쓰입는 수준으로 생각하는 시대에 접어들었다

 

 

나는 말하고싶다

 

노빤스는 잘 없자나?  그러다보면~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고 문제가 생기는 

 

위생적인 면에서나 ㅋ 이유가 있는것이다

 

 

아무튼 우리의 삶에 마스크는 절대적인 생명보호장치가 될 것이며

 

하루에도 천명대로 죽는 상황이 현실이다

 

늙은이들 다죽게 냅두고 싶늬?

 

 

지금 젊어서 안뒤질거 같지만

나중에 너도 인제 당한다 잘봐라

 

이게 반복되지않을꺼 같늬?

 

"역사는 좋은일이든 나쁜일이든 항상 되풀이되었다"

 

ㄴ 인간은 그 수준을 벗어나지못하기 때문이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