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필요한 것을 "아는 자"

뚜뚜월드

뚜뚜월드
필요한 것을 "아는 자"
300x250
반응형

나는 지금 배고프다

 

ㄴ 밥

 

나는 졸리다

 

ㄴ 잠

 

 

나는 아프다

 

ㄴ 약

 

 

나는 x 하다

 

ㄴ ?

 

 

이 공식의 값을 정확히 아는자는 "진짜"다

 

 

세상에는 수많은 상황과 사람이 문제에 문제가 거듭되며

 

오늘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잘못되는 것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고

 

잘되는 것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다

 

그 이유는 대체적으로 똑같고

 

 

 

긍,부정을 만드는 이유를 정확히 알면 잘못을 저지르지않게 된다

 

-- 알면 행하라 

 

입으로 떠드는 앎과 행동으로 실천하는 앎은 다른 세계이다

 

 

뭔가 해야지 하는 사람이 있고

 

뭘 하고있고 이미 한 사람이 있다

 

 

두 사람의 삶은 다른 세계이다

 

 

목표만 세우는 사람이 있고

 

목표를 이행하고 다른 목표를 세우는 사람이 있다

 

 

내가 누구인지를 어디인지를 아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힘을 기르고 확장시켜 나가면 누구나 할 수 있는것들

 

 

안해서 못하는건가

 

못해서 안하는건가

 

안해서 못하는건가

 

못해서 안하는건가

 

"그냥 하기 싫다고해라"

 

ㄴ 개소리가 길구나

 

ㅋㅋ

 

 

인간은 의지의 산물이다

 

인간은 창의적이고 최대치를 이미 이루어진것들만 보아도

 

경이롭다

 

 

그런 인간의 이기를 잘만 활용하면

 

우리는 더 크고 멋진것들과 건강하고 아름다운쪽으로

 

 

삶을 나아가게 할 수 있다

 

그냥 그렇게 살면 그런 수준으로

 

더 크고 높은 목표를 갖고 노력하면

 

 

더 나은 미래로

 

인간의 내면에 드리워진 자만심과 게으름의 껍질을 벗겨내고

 

아는만큼 행동하는 성실함에 가야할 방향으로 

 

 

에너지를 쏟는것이 건강하다

 

알아서 되는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조타아조아"

 

ㄴ 나에게 좋은것이 남에게 좋다

 

 

믿음의 영역도 올바르게

 

정신의 영역도 올바르게

 

실천의 영역은 재빠르게

 

 

해야지 ~ 하지말고 그냥 해라

 

어떻게 달라지길 원한다 말하지말고 직접 만들어라

 

 

사람들은 똑같다

 

그러나 그것은 이상일뿐 현실이 아니다

 

그런것들을 만들어낸 사람들이 있을뿐이다

 

 

세상의 변화는 나의 변화이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