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잠깐동안 서버에 문제가 있어서 티스토리에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뚜뚜월드

뚜뚜월드
잠깐동안 서버에 문제가 있어서 티스토리에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여러분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런식으로

 

티스토리 및 인터넷 및 세상에 웹서비스를 하는 새끼들이

 

해야하는데... 제가 젤 잘합니다 ㅋㅋㅋ

 

 

매너가 없어요~~  이노옴

 

 

무료든 유료든

 

사람새끼들이 하는것엔 사람새끼의 향이 있어야함

 

 

그런 승질낼것도 그냥 넘어가는데

 

걍 나는 문제없음으로 일관하니

 

더 화가 나는거임 // 뻔뻔하니까!!

 

 

ㄴ 티스토리에 문제가 있으면 리얼타임 뚜뚜월드를 확인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