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스킨에 내가 원하는 기능들이 다들어갈 수 없다? 왜?~ feat. 이러다간 다죽어!!

뚜뚜월드

뚜뚜월드
스킨에 내가 원하는 기능들이 다들어갈 수 없다? 왜?~ feat. 이러다간 다죽어!!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ATBLyGDJADE

 

반응형으로 가면

 

아마도

존나 느려지기 때문

 

그럼 무엇이 답인가

 

 

피시는 그래도 좀 무거워도

 

컴퓨터와 모바일의 네트워크, 하드웨어적 상태를 

 

감안했을때

 

 

좀 널럴한 편이니까

 

체감속도가 나쁘지않겠지만

 

 

반응형으로 기능들이 들어가게 되면

 

분명히 개느릴거다

 

그러니 티스토리에서 지원하는 모바일스킨을 써서

 

 

스킨경험을 버리고~ 속도를 얻어야될 것이다

 

 

심한 경우에는

 

댓글창도 떼고 

 

독특하게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모르겠다 남의 개소리가 듣기싫어서 그런건지는 ㅋㅋ

 

 

암튼 나는 내 사고의 기준은 

 

 

원하는 스킨들이

 

멋이 있었으면 좋겠고

 

기능이 필요한게 있었으면 좋겠다

 

/ 탈부착의 자유도를 높이는 방식/ "티스토리: 모듈존이 필수적이라는 생각(스킨처럼 누르면 장착되는 쩌는 방식)"

 

 

무엇보다 컨텐츠 발행에 도움이 되는쪽으로의 쉽고 빠른 발행이

 

무엇보다 최적화 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절차적 간소화 

 

 

티스토리가 못해줘도 스킨선에서 엄청난것들을 넣을 수 있다는걸

 

보아와서 분명히 내가 원하는 수준에 어느정도는 도달할 수 있을것이다

 

스킨에서 유튜브(컨텐츠 플랫폼, 네이버:이미지 / 동영상 / 관련글 포털)검색하여

 

파싱해서 제목과 컨텐츠를 넣을 수 있는 방식까지 개선되는것이

 

최종역일듯 (가능한 부분까지만 링크면 링크, 컨텐츠면 컨텐츠 "선을 지키면서 룰을 따르는 합의된 합리")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