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유튜브의 크리에이터 수익지급 방향과 선택적 컨텐츠

뚜뚜월드

뚜뚜월드
유튜브의 크리에이터 수익지급 방향과 선택적 컨텐츠
300x250

유명한 사람꺼 쓸거면

 

돈 포기하고 유명컨텐츠로 조지는게 맞고

 

ㅋ 이런 방식으로 펌이 곧 수익이다라는 인식을 

 

컨텐츠생산자 및 커뮤니티 플랫폼 그리고 유저들이 가져야되는 생각

 

ㄴ 원저작자: 수익 / 구독을 늘려서 내가 컨텐츠 만들었을때 : 수익으로 연결

 

 

 

첨부터

수익을 생각할거 같으면

 

첨부터 내꺼로 가는게 맞다

 

그러나...구독자가 100명인가 1000명인가부터 시작이라지?ㅋㅋ

 

네이버 tv도 그거 거르던데... 좀 문제가 있다고봄...시발

 

블로그도 자격있는 사람 없는사람 구분해서 하지 왜?

 

 

 

어중간하게 섞어서 쓴다던지 하는 생각 버리고

 

온리~~마이컨텐츠로 순수하게 ㄱㄱ

 

 

하여튼 내가 아웃사이더 기질이 있어서인지는 모르겠다만

 

존나 틀안에서 노는짓 못하겠음 ㅋㅋ 걍 또라인가?

 

 

https://youtu.be/MAzgJU2teGI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