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빨의 원리 ㅋ
    카테고리 없음 2022. 5. 19. 06:21
    300x250

     

    나도 잘생겨짐?

    사람직전까지는 만들어줌

    ㅋ 너도 알고있자나? ㅋㅋ

    인간 비스므리에서 언저리까지 올라갈듯

    영장류를 사람 만드는건 가능해도 아예 종 자체가 다른걸 사람 만들기는 좀...

    씨발!

     

    진짜 이쁜애들은 보정안써도 이쁘게 생김 반얀트리 풀파티 알바하러갔을때 흐미 대한민국 이쁜사람 잘생긴사람 다 모여있던데

     

    참 웃기단 말이지. 중고딩때는 한 학교 통틀어 2명3명 이쁜애가 있을까 말까한데 성인되고 인스타를 보면 이쁜 사람들이 수두룩 빽빽하단 말이지. 왜일까? 그 이유는 성형 피부과 화장 뽀샵 때문이지 ㅋㅋㅋ

     

    근데 다들 비슷하게 느낌으로 생기긴 했음 ㅈㄴ 큰눈 ㅈㄴ 높은 코 ㅈㄴ 갸름한 턱 ㅈㄴ 큰 가슴 9등신 비율

    진짜 어플안쓰고 존똑인사람도 있는 반면.얼굴 양심없게 줄여서 마스크 모양 삐뚤어지고 직각어깨에 ㅋㅋ 티나게 포샵하면 안챙피하나 궁금함

    근데 인스타보고 현실에서 거울로 자기얼굴 보면 자괴감 안드나 ㅋ

    내 친구 보정까지는 그렇다 치는데 그게 지얼굴인줄 알음. ㅋㅋㅋㅋ
    그러면서 인스타에서는 디엠도 많이오고 인기 많은데
    현실에서는 남친 왜 안생기냐고 한탄... 개웃김 ㅋㅋㅋ
    인스타에 올라간 사람이랑 너랑 다르니까 그렇지 ㅋㅋㅋ

    근데 그 주작된 사진을 진짜 본인의 모습으로 믿는다 이말이지 이건 후일에 분명 어떤 정신병으로 병명이 붙을거다

    실제로 몸매 좋은 사람들 많긴 한데 인스타에 올라오는 것들은 거의 구라수준이지

    근데 사진 딱 봤을때 아 얜 실물도 이쁘겠구나 이생각 드는사람이랑 얜 실물이랑 다르겠네.. 이생각 드는 사람 다 구분되지 않아?

    오늘 압구정 로데오 돌아다녔는데 어느 카페에서 쇼핑몰 사진찍는거 같던만 사기던데ㅋㅋㅋㅋ 얼굴이며 비율 뭐 하나 우와할만한게 없었음. 즉 보정 떡칠한단 소리.

    보정을 기괴하게 하니 다 기괴하게 생김 ㅋㅋ 주변에 실물이랑 똑같은애들 거의 찾기 힘듬 돼지가 말라깽이로 변신되있는거 한순간 ㅋㅋ 인스타 믿지마라 . 틱톡이 비율 ㅈㄴ 늘려서 짱개들 9등신 10등신 되는거랑 한국이 인스타에서 다 똑같이 생긴거랑 똑같은 느낌이라 보면됨 ^^

    인스타 여자만 그렇냐고ㅋㅋsns 보면 남자들도 보정 떡칠해서 사진만 보면 아이돌임ㅋㅋㅋㅋ

    인스타에 가슴 최소 d컵 개미허리 골반은 킴카다시안 비율 개 좋은 여자들 많은데 실제로도 그렇게 많나...?? 나 진짜 본적이 없어

    요즘 다 똑같이 생긴 게 유독 많이 보이지않냐 ㅋㅋㅋㅋㅋ 하얗고 깡거풀 찐하고 얇게 있고 콧볼 조카 작아야되고 ㅋㅋㅋ 입술 두껍고.. 똑같애..

    ㅋㅋㅋㅋ딱봐도 뽀샵떡칠한년들 ㅈㄴ많음 현실에서 한번도못봄

    얘들아 나 절대 인스타하는 사람들 비하하는거 아닌데 어느정도는 다들 보정한다고 생각하면될까? 내가 보정 잘 몰라서 사진보면 그냥 일카같은데 몸매 개쥐리는 언니들 많잖아ㅠㅠ 옷살때 위축되더라고.. 다들 조금씩은 보정하겠지...? 넘 자존감떨어지네

    내가 아는 애만 해도 작년에 학교 가기 전 페북 인스타 프사 보고 되게 예쁘고 말랐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학교 와보니까 엄청 통통하고 눈도 크게 나왔는데 아니여서 다른 사람인 줄 알았음 나중에 내 친구가 걔랑 놀았을 때 같이 사진 찍었는데 사진 보정만 2시간째 하는데 목살? 그런 거까지 다 밀어넣는댔음 ㄹㅇ 사진 다 믿진 마..

    내 친구 인스타에 야한 사진 올리는 애인데 가슴 겁나 크고 허리랑 다리 다 뽀샵함. 실제로는 160에 80키로 거구라서 가슴이 아니고 살덩이 수준인데 가슴만 냅두고 나머지 다 뽀샵함. 근데 뽀샵 티 엄청 많이 나는데도 좋아요랑 댓글 엄청 달림. 누나 예뻐요 섹시해요ㅋㅋㅋㅋㅋㅋ

    전신 말고 유난히 셀카 피드로 도배되어있는건 실물과 다를 확률 99프로임 근데 남이 찍어준 사진이나 전신사진, 멀리서 찍은사진도 똑같이 이쁘다? 그럼 실물도 예쁠확률 높음

    진짜 인스타 여신들만 보면 울나라 유전자가 서양인줄 알겠음ㅋㅋㅋ 다들 가슴 크기가 얼굴만함 평균 80퍼 이상이 a컵인 나라인데...

    소개팅해보면 안다. 사진에 뽀샵 안한 여자 하나도 없어.. 진짜...
    연애 전문가들이 소개팅사진은 실물보다 안나온걸 주는게 성공률 높다더라.
    뽀샵하면 니가 뽀샵한 사진이랑 경쟁해야해...

    ㅇㅈㅋㅋ뒤에 잘보면 철근들이 휘어있거나 어떤사람은 카페인거같은데 뒤에 커피머신들이 다 공간왜곡하고있더랔ㅋㅋㅋㅋ그걸보고도 올리는건가....?

    전형적인 성괴에 입술듀는 기본~~

    근데 난 보정 과하게 못하겠던데 내가 민망해서ㅋㅋ 사진이 너무 현실적이면 실물로 봤을때 실물이 훨씬 낫다는 소리들음 실물이 낫다는 소리를 듣는게 더 좋은거라는걸 모르는 애들이 많음 ㅋㅋ

    인스타에서 별로 안유명한데 너무 이쁘고 몸매좋은사람이 유튜브에 인터뷰하는거랑 기사사진으로 전신 나온거 봤는데... 실망함.. 생각보다 얼굴크고 성형티가 많이 나더라 몸매도 걍 비율 평범

    보정도 중독이야 좀만 건드렸다가 점점 과해지는거지 글고 그게 자기본모습인줄 안다는거~~성형중독이랑 같은거지

    그런사람들 보정을 ㅈㄴ쳐해서 예쁜게 아니라 징그러움..

    솔직히 그 정도로 포샵하는 애들 다 티나..ㅋㅋㅋㅋ 흔히 돌아다니는 중국인인지 동남아인인지 실물 못생김에서 포샵으로 예뻐진 짤들 보면 얼굴에 약간의 울퉁불퉁함이나 각 자체가 없고 이목구비든 전체 실루엣이든 묘하게 뿌연 느낌이라 다 티나더만ㅋㅋㅋ 솔직히 속는 사람이 좀 바보같음

    보정하는 애들 좀 안쓰러움.
    어차피 보정빨이 통하는 사람들은
    나랑 만날일 없는 가상세계에서만 보는 존재들이고
    정작 나를 실제로 만나는 사람들은 그 보정한 사진과
    비교하면서 나의 가치를 더 낮게 보고 내 자존감 없음과
    자기 얼굴의 만족못하는 것도 보여서 개 만만하게 볼텐데

    광대없으면 왠만하면 다 평타는 침 ㅠㅠ

    성형 많이해서 이뻐진사람 인스타론 진짜 이쁘고 연예인 같은 느낌인데 실제론 보기 거북하달까 ㅠㅠ 인조미 너무나서 놀래긴했음

    예전에는 여자들이 심하긴했는데
    요즘은 남자여자 구분할게 있나?
    여기저기 다 셀기꾼인데 ㅋ

    요즘 길에 보면, 이쁜 여자들 진짜 많은데..티비에선 왜 그딴 얼굴들이 나오냐. 일반인보다 못생긴 애들이 나와서, 짜증나. 연기까지 못해.

    인스타에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 엄청 많은데 실제로는 없음.
    예전에 소개팅 했는데 괜찮네 해서 만나는데 돼지 한마리 있었음.
    그 이후로 사진 안 믿음.

    참 웃기단 말이지. 중고딩때는 한 학교 통틀어 2명3명 이쁜애가 있을까 말까한데 성인되고 인스타를 보면 이쁜 사람들이 수두룩 빽빽하단 말이지. 왜일까? 그 이유는 성형 피부과 화장 뽀샵 때문이지 ㅋㅋㅋ

    포토샵 만든 어도비에 노벨평화상을!

    댓글들 현실에서 예쁜애들 이야기하지마 여기 현실에 예쁜여자 없다고 한사람 아무도 없어
    현실보다 인스타에 예쁜사람이 많다고 하는거지.
    솔직히 남자든 여자든 뽀샵 과하게 한 애들 자존감 없구 추해보여 속으로만 생각하고 말해주질 않을 뿐이지 살짝만 건드려도 차이 엄청나 기본 카메라로 찍은 보정전 얼굴이 니얼굴이야.

     

    오 사기네 사기야

    하긴 인스타에 너무 과하게 뽀얗게 해 놓은 사진 많더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