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시절 사이트 항마력을 아직도 유지하고 있는 웹페이지 ㅋ feat. 씨엔조이
    카테고리 없음 2022. 5. 18. 08:51
    300x250

    http://plaza.seenjoy.com/MultiBoard/BoardView.aspx?MCCode=Board&SCCode=30 

     

    씨엔조이 - 마주보는 설레임! 두근두근 씨엔조이

     

    plaza.seenjoy.com

     

     

    익스플로러로 하니까

     

    채팅/미니홈피 얼추 다 되던데...

     

    오늘 컨셉은 "백투더 퓨쳐~~ "

     

    과거로의 회귀가 되겠습니다

     

     

     

    어떻게 찾을지는 고민해봐야겠지만

     

    제가 알기론 그 시절마다의 웹사이트 감성이 있다고 봅니다

     

    그래봤자~ 물론 씨엔조이스러운 느낌이나

     

     

    네이버 초창기 같은 약간 많이 투박한 느낌의 블로그 보다는

     

    디자인이 좀 들어간 ㅋㅋ 아니면 심지어 텍스트로 꾸며진

     

    웹을 찾는것이 포인트감성입니다~ ㅋㅋ 벌써 두근두근한데요~~

     

     

     

    두가지 포인트로 접근해볼 것입니다

     

    진짜 그 시절만든 사이트를 아직도 유지하는곳이 첫번째 포인트

     

    그 시절만든 사이트 감성만 유지하는 컨셉형 올드&뉴 웹사이트를

     

    찾아서 탐닉해보도록 하고~ 여러분에게도 괜찮으면 같이보고자 하겠습니다 ㅋㅋ

     

     

    일단 검색과 수집을 해야하니...20000 (이만 ㅋㅋ이라는 옛감성이쥬 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