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불 방화범에게 나온 판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1. 06:16
    300x250

    변호사새끼 ㅋㅋ 저걸 말이라고 지껄이누

     

    사설 아닌가 //변호 같은 거짓말을 해야지

     

    대법원 새끼들 다 조지고싶네 ㅋㅋ 판결 좆같이 나오는게

     

    역으로 다 말도 안되는 개소리로 일괄처리 할텐데... 어떤 영역에서

     

    좆같은 판단이 나오는지 분석하고싶다 ㅋㅋ

     

     

    분명히 어떤 놈이든/정치든 그지같은 판단의 이유는 있다

     

     

    불도 하도 많이나는게

     

    누가 불저지르고 다니는거 같다니

     

    잡을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고민해봐야함

     

     

    죄질에 비해 형량 가볍다가 맞는 판단인데

     

    오히려 반대로 말하고 있는 수준 ㅋ

     

     

    그지새끼가 세상 타격줘도 꿈쩍 안하는 거지같은 세상이 대한민국이라는거지

     

    단순하게 생각해도 답이 정확히 나오는데

     

    저새끼가 한집 태웠어?

     

    그럼 저새끼도 지집 한개는 자연소멸 시켜야 쎔쎔도 아니야

     

     

    근데 수십채와 자연을 태워버렸어?

     

    뭔 판결이 나와야 정상일까?

     

     

    앞으로도 해매다 정신병자들 불붙이고 다닐텐데

     

    잘 생각해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