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액체납자들이 사는법
    카테고리 없음 2022. 5. 11. 06:04
    300x250

    집 꼬라지가 흉가수준인데

     

    수표다발이?

     

     

     

    나 같으면 저돈 국가주기 싫으면

     

    불쌍한 사람이라도 도와줬겠다 ㅋㅋ

     

    아휴 시발 불쑤시개에 쳐넣어버려 ㅋㅋ

     

     

     

    븅신같은 할부지 같음

     

    저렇게 늙으면 존나 추한데 ㅋ

     

     

     

     

    다른집

     

    진짜 너무하는거 보여줘?

     

    우리나라는 대가리만 잘뽑으면 진짜

     

    개혁될 수 있는 나라 ㅋㅋ

     

     

    더 빡세개 가는게 맞음

     

     

    쪼일건 쪼고 ~ 안하고 있는것만 해도  국가가 건강해짐

     

     

    세금도 있는 놈을 조져야 뭐가 나와도 나오지

     

    없는 새끼들 암만 쥐어짜바라 참기름 한방울 나오나 ㅋㅋ

     

    개봉 안되는거 없어

     

    걍 뚫어버림 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