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도된 댓글?~ 댓글 쓰는법도 가르쳐줘야하나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4. 25. 06:49
    300x250

    나는 개인적으로 어떤 사안에 대해서

     

    내 생각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다

     

     

    그럼 불편한 사람들이 있겠지

     

    그럼 중요한건 내가 틀렸다?

     

    심지어 기사의 내용이 틀렸다고 했을때

     

     

    그것에 대한 이야기를 댓글로 짧게 요약해서 이래저래해서

     

    당신이 틀렸다는 1줄로라도 남기면 충분히 이해가 가능한데

     

     

    님 모르는듯~ 이런식으로 남기면 "내가 뭘 모르는지" 말을 해줘야 할거 아녀 ㅋㅋ

     

    시발 그냥 모른다고 하노 ㅋㅋ

     

     

    존나 소통개노답~

     

    서로 그러면서 배우는건데... 시발

     

    아무튼 그냥 반대편 드는거면

     

    신경도 안쓰이지만

     

     

    개노답 대법원 커버칠거 있냐?

     

    존나 까기만해도 션찮을판에?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