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상에 존재하는 인간유형
    카테고리 없음 2022. 4. 21. 13:33
    300x250

    노래 싫어하는 사람있음

     

     

    노래방도 싫어하는 사람있음

     

     

     

    뭐랄까나

     

    우리가 밥먹을때 일반적인 기준으로는

     

    입이 짧지않다고 했을때

     

    다 잘먹는다면

     

     

    이건 뭐가 어쩌쿠 저쩌쿠하면서~ 못먹는 사람들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르에 따라서 있다는 얘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생각해보면 진짜 웃긴 얘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지 누군지 어디에든 있다는 얘기야

     

     

    포인트는 요즘이야 취존이라고 해가주고

     

    그렇다고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게 이해가 아니라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실질적으로 부딪히면 존나 짜증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각해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