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은 좆미개국이니까 // 폴리스 커뮤니티는 익명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2. 4. 20. 07:13
    300x250

    ㅋㅋ 경찰들의 업무 능률을 상향시키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월급이 올라가는것

     

     

    다시 얘기해서 진급

     

    그럼 진급은 어떻게 해야하는가...

     

    표창, 성과

     

     

    아무튼 자기일 열심히 하는분들도 많겠지만

     

    대체적으로 일반적으론 해야되니까 하는 경우가 대다수 일 것이다

     

    그런 해야되니까 하는 업무의 효율을 끌어올리는 방식은

     

     

    설정값이 중요하다

     

    인간은 배운대로 하게되어 있다

     

    어설프게 배우면 어설픈 결과가 나오니

     

     

    경찰의 현장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라고 권유해주고 싶다

     

    그들이 현역이면서 동시에 보수적인 태도를 갖는것은 다른 바닥도 다 똑같지만

     

     

    할거리 일거리가 늘어나고~ 그래서 피곤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내가 얘기하는 경찰 스스로의 목숨을 지키고~ 시민들의 생명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차라리 서류작성이나 쓰잘데기 없는 작업을 줄이더라도

     

     

     

    경찰업무의 피로도 조정을 하여서 업무배치나 월급 등등 

     

    일잘하면~ 상주고 못하고~최근엔 조작을 한 경찰도 있었다고 하던데... 벌주고 (귓싸대기 마즐라거!!)

     

    표창 ㅋㅋ 돌려먹기 

     

     

    그들의 업무를 현장성 위주로 서로 공유하면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개설하여

     

    부조리와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오픈익명시스템으로 개선하였으면 좋겠다

     

     

    좆미개한 군대, 좆미개한 정부... 시발 언제 이거다 쳐부수냐 ㅋㅋㅋㅋ

     

     

    같이하자 씨발~~~~~~~~~~~~민국아

     

     

    실질적이며 효과적인 대한민국의 시스템인프라를 우리가 바꾸자!

     

    오천만이 한마디만 해도 오천만마디~말, 오천만가지~ 생각, 오천만가지~행동

     

    그래서 혼자서는 할 수 없다~  모두 같이 이 나라의 주인으로서

     

     

     

    존나 병신같은 것들을 바꾸려고 애를 써야한다!

     

    ㄴ 내가 지껄인 얘기들 중에서도 "현실에서 바뀐거 많음"

     

    ㄴ 나는 내 덕 + 누군가 그걸 실행하려는 의지 = 케미스트리

     

    ㄴ 이런 공식이 먹혔다고 봄~

     

    ㄴ 우린 모르는게 아닌데? 알면서 안하는것에 살짝만 신경써주면

     

    ㄴ 별거 아니고~ 금새 업데이트 &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는걸 나는 앎

     

     

    ㄴ 안해서 못하는거지~ 못해서 안하는게 아님~ 존나 우린 게으를뿐

     

    ㄴ 오히려 더 좋은걸 놓치고 못하고~ 안하고 있다는걸 인지하는게 중요

     

    ㄴ 모든게 그러함

     

     

    ㄴ 효율은 최적화기에 일이 늘어나지않음~ 대게 일을 못하는 새끼들이 일을 늘어나게 만드는거라

     

    ㄴ 그런 새끼가 윗대가리로 있으면 아랫 부하가 고생하는거  //물론 개인이 바꾸지않고 적응해서 시스템에 익숙한 삶을 사니 거기에 맞게만 겉다리로 사는 시스템벌레들이 많은게 가장 큰 문제 : 난 그걸 자극하려고 하는것임

     

    ㄴ 나라 돈 거져먹는거 아냐!!!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