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찰은 얘기할거 없이 마음에 안들고 경찰도 대응미비
    카테고리 없음 2022. 4. 20. 06:10
    300x250

    https://youtu.be/5K11Ib97Plw

    이 영상으로만 순간 대처능력

     

    상향시켜줄게

     

     

     

    -------------------------------------------

     

    일단 처음에 마약차량을 쫓아가는데

     

    쫓고 쫓기는 이 상황이 또 위험한 상황이지

     

    보행자다 기타 차량들에게 위협을 가할 수 있기에

     

     

    검거를 신속하게 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서

     

    검토가 필요하고

     

    (시발 내가 범죄자를 잡아보지 않아서 뭐라 말을 못하겠네)

     

    저 방식 밖에 없는지... 계속 막힐때까지 따라다닌 다는건데...

     

    좀 미개한 방식이라고 봄

     

     

    1차 진입박스 박았을때

     

    슬금슬금~ 접근하는데...

     

    이것도 에러 빨리가셔 창을 부셔야지

     

    망치와 같이 날카롭게 쉽게 부실 수 있는 그리고 무엇보다

     

    차량을 멈추게 하는 방향으로 타겟을 공략해야한다

     

     

    그리고 또 도주 ㅋㅋ 

     

    아파트주차장에서...

     

    앞뒤로 동시에 막아야지

     

     

    저렇게 지랄하는 상황에서는 후진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한쪽만 막는건 좋지않다

     

    아무튼 보조석 차량탑승자도 내려야하니까 이해는 함 ㅋ

     

     

    이제 본격적으로 차량박살 내기에 돌입

     

     

    실탄발사 해야지 보고있노

     

    존나게 세금이 좔좔 새고 있음~~ 돈벌었네

     

    짭새 차? 어디서 고치지? 돈벌었네~~~

     

    한참 진행되고 나서 멀찌감치서 총을 쏨

     

    바퀴다 쏨 ㅋㅋ 정작 앞바퀴는 들려서 바퀴를

     

    쏠거 같으면 뒷바퀴를 쏴야 힘을 못쓰지 ㄷㄷ

     

     

     

    경찰들 뭐라고 존나 지껄임 ㅋㅋㅋ 문제 경찰 앞에 있는데 뒤에서 누가 

     

    시발 발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븅시니 ㅋㅋㅋ

     

     

    아군 팀킬할려고 

     

    까딱하다 맞을뻔했음

     

    저럴 땐 존나패도되니까

     

    좆까고 시발 대가리도 깨고 그래

     

     

    걍 시발 데려가서는 손해본게 어디냐

     

    씹세끼

     

    오함마로 대가리를 깨

     

    화난다 얨병할 새끼

     

     

    나 시발 장난 아니고 진짜 저 차 다이나마이트 부착시켜서 

     

    폭발 시키고싶네

     

     

    우리나 좆미개한 법 언제 개화되노

     

     

    씨발련

     

    아작을 내주게

     

     

     너흰 너무 관대하다

     

     

    앞으로는 현장검거 지침 이형님께서 일거수일투족 디테일하게 내려주마

     

    싹 집합해라

     

    대가리 뽀개기 FM으로 알려주마

     

     

    ---------------------------------------

    그리고

    뒤 먼발치에서 총발싸한 븅신

     

    반성해라

     

    장난하나 씨발 아군 쳐맞출려고 등신짓하노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