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상의 3부류 인생에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건
    카테고리 없음 2022. 4. 16. 10:06
    300x250

    객관적으로 판단해보자

     

    1, 2, 3

     

    2번은 이도저도 아닌 인생이라 냅두고 ㅋ

     

    1 과 3이 악과 선인데

     

    선이야 ~ 또 다른 선을 만들지만

     

    악 또한 악을 만든다

     

     

    그래서 꼭 없애야하는 것이다

     

     

    특히나 상승세에 똥물을 껸지는건 전부가 아니라

     

    일부의 일탈(꼬리짜르기인지 아닌지 구분도 필요하긴함)이

     

    전체 판세에 영향을 주게되면 ~ 같이 일하는 동종업계 직업인들이

     

    같이 힘들어진다

     

     

    내가 그래서 하는말이 마녀사냥은 하지않더라도~ 범죄사냥은 해야한다는 것이다

     

    엄격하게 원스트라이크 아웃제가 가장 깔끔함!~~

     

     

    우유부단하면 계속 걸려도 지랄 안걸리면 더지랄 하는게 비일비재한 인간들의 속성이거든

     

    그러니 연예계나 스포츠뿐 아니라 자영업, 기업들, 정부관료 새끼들도

     

    다 연합체계는 구축되어 있을테니

     

    수뇌부에서 내가 말한 공지내려서

     

     

    앞으로 원칙적으로 어떻게 니네들이 가야 미꾸라지가 바다를 흐리게 하지않을지

     

    시스템적으로 보호하는 체계를 갖추어 나가야할 것이다

     

     

    왜 시발 짜장면에 이물질 사건나면

     

    같은 동종업계가 피봐야 하는데?

     

    내가 넣었냐고!!!!!!!!!!!!!!! ㅋㅋ 시발 너무 짜증나는 일이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